종합

대구진짜웨딩박람회, 11월 17일~18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11 13:36:50

    대구 경북지역 진짜웨딩박람회가 11월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엑스코(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된다.

    관계자는 "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진짜웨딩박람회에선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진짜웨딩박람회에서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방문한다면 한 눈에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하고 준비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진짜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8년 진짜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참가업체들은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가 실 수 있도록 웨딩박람회를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는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정방문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31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