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하얀봄 아기물티슈, 김포현대 아울렛에 물티슈 비치...무료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9 13:23:21

    최근 대형마트, 아울렛, 백화점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쇼핑시설에 각종 편의기능이 강화가 되고 있다. 고객들이 이용하는 시설 중 휴게실, 수유실, 놀이방, 유아수면실, 키즈존 등과 같은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돼 이용을 하며 불편했던 부분을 보완을 해주고 쇼핑에 좀 더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아기물티슈 브랜드 하얀봄이 엄마와 아기들이 이용하는 수유실의 환경조성을 위해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수유실에 물티슈를 비치해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서울, 인천, 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오기 쉬워 주말나들이 또는 쇼핑을 하러 오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다수의 패션 브랜드 F&B 매장이 입점돼 있는 WEST ZONE, EAST ZONE이 구름다리로 연결돼 편의성을 강화했다.

    하얀봄은 3층 푸드코트가 마련돼 있는 EAST ZONE 수유실에 75gsm의 도톰한 원단으로 수분 흡수력이 높은 프리미엄 물티슈 ‘축복해’를 마련했다. ‘축복해’ 제품은 높은 품질과 안전성에 초점을 맞춰 화장품법에 의한 피부자극 없이 부드러운 친환경 레이온 원단, 7단계 정수과정을 거쳐 마시는 물보다 깨끗한 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경구독성테스트를 통과한 결과 아기 피부에 직접 닿거나 입에 넣어도 무해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안전성이 입증 됐다.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예민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얼굴, 손, 입, 엉덩이 등 모든 부위에 사용 할 수 있도록 저자극 판정을 받기도 했다.

    하얀봄은 이 밖에도 수유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축복해’ M INI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의 위생안전 및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수유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안전한 물티슈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와 유아부모들의 편리하고 위생적인 수유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제공한 것으로 수유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으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하얀봄 관계자는 “엄마와 아기가 많이 이용하는 공간에 안전한 물티슈를 제공해 위생문제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환경에서 모유수유를 하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아이를 돌볼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016베스트브랜드대상, 2017년도에는 2017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과 같이 2018년도에도 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님들께 안전한 물티슈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얀봄 아기물티슈는 현재 위메프를 통해 반값이벤트 10+10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097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