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코칭 및 자기주도학습 중심 초등학원 ‘스마트에듀모아’, 전국 사업설명회 및 지사모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2 11:21:29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전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 및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스마트에듀모아의 가장 큰 특징은 티칭 중심이 아니라 자기주도학습에 따른 학습 코칭에 주력한다는 점이다. 학생 개개인 별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스케줄을 설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채점은 물론 객관적인 학습 결과 리포트와 오답노트가 자동 생성돼 교사가 학습 코칭에만 주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본사 관계자가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직영점을 운영하는 지사장들이 직접 나서 공부방과 학원 운영에 대한 실질적인 컨설팅과 노하우를 알 수 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및 코칭, 실제 시스템을 실제 운영 중인 직영 센터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설명회 이후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 태블릿PC 등으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을 경험해볼 수 있다.

    강훈 스마트에듀모아 파주강서 지사장은 “같은 교육 프로그램도 학원 현장에서 실질적인 활용방법이나 활용도에 따라 가치가 달라진다”라며 “스마트에듀모아 사업설명회는 오랜 기간 직접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 지사장들이 직접 나서 개별 학원 환경에서의 다양한 적용법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계약 후에도 현장에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올해부터 스마트에듀모아는 태블릿PC 구매 없이도 프로그램 개설이 가능해졌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태블릿PC를 사용하거나 부족한 만큼만 본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C용 탭강도 출시돼, 랩실을 운영하는 학원이라면 태블릿PC없이 컴퓨터로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에듀모아는 전국 400여개 공부방과 학원에서 사용 중이다. 신규 개설은 물론이고 기존 단과 학원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107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