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PSU에듀센터학원, SAT·ACT·TOEFL 등 2018 여름특강 및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09 17:31:14

    PSU에듀센터에서는 SAT, ACT, TOEFL, IB와 특례 지필까지 미국대학뿐만 아니라 국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8 여름특강을 실시한다.

    PSU에듀센터에 따르면 현재까지 2018 여름특강 정원의 90%가 등록을 마친 상태로, 관계자는 “매년 여름특강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는 것에는 PSU에듀센터만의 특별한 교육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첫 번째로 이번 여름특강은 5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 신규반이 개설되며, 매해 변화하는 교육환경과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학생들은 개인에 맞게 반을 설계할 수 있다. 다가올 시험에 대비한 실전 대비반과 실력향상을 목표로 하는 Honor반을 선택할 수 있다. 실전 대비반은 시험을 대비하여 집중적으로 실전 감각을 키우는 인텐시브한 과정으로, 특히 8-9월에 실시되는 첫 시험을 도전하는 학생에게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현재 실력이 향상이 절실히 필요한 학생은 Honor반에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개념완성과 문제풀이 방법까지 습득할 수 있어 예비 10학년과 예비 11학년이라면 Honor반이 적합하다. 또한 실력과 실전감각이 동시에 필요한 예비 12학년 학생이라면 Honor와 실전 대비반을 병행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세 번째로는 타겟팅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영역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SAT 경우 Writing과 Math는 잘 하지만 충분한 독서량과 배경지식의 부족으로 Reading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점에 착안하여 이번 여름특강에는 학생 본인이 가장 약한 고리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타겟팅 수업을 진행한다.

    네 번째는 학생들이 그날 수업을 그날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 관리하는 오답노트 시간을 정규 수업에 편성했다. 오답노트 시간은 수업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복습하는 시간으로 문제풀이, 용어정리, 강사 팁을 정리하여 문제 풀이 유형을 익히는 시간이다.

    다섯 번째는 정규 수업으로는 소화하기가 힘들다면 정규 수업 후 6:30부터 10:00까지 진행되는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과제를 1:1로 점검해주며 일주일에 2번 정규강사가 직접 소규모 Tutoring도 동시에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 SAT, ACT, TOEFL, IB, AP, SAT II까지 신청자에 한에 실전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학생들은 짧은 여름방학기간 동안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가 없기 때문에 실전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새로운 주제로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미국, 한국, 홍콩, 싱가폴 등 입시 분석에서부터 전략까지 학생과 학부모님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PSU에듀센터는 오는 5월 12일 토요일 오후 1시, 5월 16일 수요일 오후 2시, 5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에 대학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나 전화,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설명회 예약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15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