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식

목포 에드가 안채, 분양 시작 2일 만에 완판 신화 보여줘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26 10:38:10

    목포시 석현동에 명품 소형아파트 에드가의 안채가 지난 20일 오픈함과 동시에 첫날 90% 분양 완료에 이어 다음달 잔여세대 10%까지 분양완료하며 2017년도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석형동 명품 소형아파트 안채는 최근 붐이 일어나고 있는 소형 아파트에 프리미엄을 입힌 브랜드로 싱글맘, 싱글대디, 신혼부부, 자취생 등 1~3인 가구를 위해 합리적인가격과 명품 주거단지를 누릴 수 있게 기획되었다.

    이번 전남 목포 에드가의 안채는 최고급 빌트인&풀옵션, 전 세대 자동환기, 시스템 LED전등, 홈오토 시스템스마트 웰패드, 무인택배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 소형아파트에선 볼 수 없는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총 114세대, 지하1층 지상12층으로 지어지는 에드가 안채는 21A(33.42㎡) 59세대, 47C(73.00㎡) 46세대, 26B(41.73㎡) 3세대, 47C-1(73.09㎡) 6세대로 분양될 예정이다.

    석현동 1168-3번지에 위치할 에드가의 안채는 1분 이내에 명품 학군들이 모여 있는 교통과 생활의 중심지이다. 5분 이내 이마트, 청호시장, 대형병원, 하당신도시 등 의료, 쇼핑, 여가, 문화, 편의시설 등이 밀집한 초 역세권을 자랑한다.

    현재 브랜드 안채는 (주)도안이 시행을 맡고 있고 (주)하늘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시행을 맡고 있는 (주)도안은 ‘사람들 사이를 잇는 공간에 시간과 경제의 가치를 입힌다’라는 모토로 참신한 디자인과 공간 활용을 구성함으로써 목포, 제주, 충남 등에서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부동산개발 회사이다.

    특히 (주)도안은 소비자들의 생각을 그대로 반영해 만들어낸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며 왜 소비자들이 원하는 브랜드인지를 다시금 확인시켜준다.

    또한 시공을 맡은 (주)하늘종합건설은 창립 3년 만에 매출 3배 신화를 기록한 초고속성장 기업으로 탄탄한 기술력과 신뢰와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며 업계에서 입지가 단단한 곳이다.

    에드가의 안채 관계자는 “분양시작 이틀 만에 기록한 114 전세대 분양완료는 시장경기가 어려운 현시대에서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에 대한 고민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단순히 분양에만 열을 올리는 타 시행사와 달리 에드가는 문화, 생활, 여가, 편의, 교통, 트렌드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권을 만드는 요소들을 다각적으로 고려해 땅 매입부터 건축, 분양, 임대, 마케팅에 이르는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확실한 수익과 높은 투자 효율성을 자랑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더욱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투자 가치 좋은 회사가 되기 위해 여러 커뮤니티 채널을 구축 해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친근한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시 석현동의 100% 분양 완료를 통해 건설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한 도휘 에드가는 이미 개발 호재가 있는 지역에 자체 상권을 지속 개발 및 자체 마케팅을 통해 빠르고 높은 시세 차익을 만드는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현재 충남도청 소재지인 내포신도시에서 1~4차까지 분양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충남 예산의 내포신도시는 오는 2020년까지 충청남도의 도 단위 기관 및 단체 기관 121개가 들어서는 신도시로 인구 약 10만여명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목포 에드가 안채의 주택전시관은 ‘목포시 상동 86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에드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드가 안채’ 또는 ‘도휘 에드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목포 에드가 안채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73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