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11월 분양


  • 조항일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2 17:22:54

    양우건설은 속초 조양동 1426-4번지 일대에서 '속초 조양동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를 오는 11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 84~112㎡, 총 320가구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위주로 구성됐다.

    단지로부터 도보 3분거리에 속초해수욕장이 위치해 이용이 자유롭고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서쪽에 위치한 청초호와 청초호 호수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도보권에 위치한 이마트 뿐만 아니라 농협하나로마트, 대포항수산시장 등도 이용이 수월하다. 또 속초시 도심인 동명동이 차량 3분 거리에 있어 속초시청, 속초우체국, 속초지법, 강원도속초의료원 등 공공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도보로 통학가능한 위치에 조양초, 청호초 등 교육시설도 갖춰져 있다.

    속초고속터미널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국제여객터미널, 속초시외버스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7번 국도를 이용하면 고성군을 비롯해 양양시까지 이동이 쉽고, 동해고속도로 양양IC와 영동고속도로 강릉JC 진입도 수월하다. 56번 지방도를 통해서 광역교통망인 춘천~동홍천 고속도로 동홍천IC로도 연결된다.

    올해 개통된 서울~양양간 고속도로에 이어 인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2025년)가 예정돼 있어 개통시 서울까지 1시간 15분 내로 접근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지난 9월부터 시험운영에 들어간 속초항 국제크루즈터미널과 동계올림픽 배후관광도시 지정, 강릉~고성 간 동해북부선 추진 등으로 일대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양우건설 관계자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동해바다가 보이며 뛰어난 생활편의성까지 갖춘 탁월한 입지에 속초시 초고층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인 만큼 일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특히 속초시에서 보기 드문 대형 평형까지 포함 돼 있어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인근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마련된다.

    ▲ ©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조감도.


    베타뉴스 조항일 (hijoe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206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