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통증완화크림 ‘플렉스파워’, 오늘 사고 오늘 받는 ‘WOW 딜리버리’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15 10:20:34

    ‘박찬호크림’으로 알려진 통증완화크림 브랜드 ‘플렉스파워(Flex Power)’가 서울지역 당일배송 ‘WOW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해 주문 후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인구도 크게 늘면서 온라인 쇼핑 이용률이 정점을 찍고 있다. 그만큼 온라인 쇼핑업체들은 경쟁적으로 고객혜택을 늘려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배송은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다.

    보통은 소요비용 등으로 거대 유통망을 가진 유통 전문업체 혹은 대량배송 체제를 가진 업체들 위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다. 플렉스파워는 과감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이런 유통전문 기업 못지 않은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게 됐고 온라인 쇼핑업체로써도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됐다.

    서울 전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실시되는 플렉스파워의 ‘WOW 딜리버리’ 서비스는 플렉스파워 공식 쇼핑몰을 통해 오후 2시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 중 당일발송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공된다. 결제금액 2만원 이상만 구매하면 2,500원의 비용 추가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플렉스파워는 이와 함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플렉스파워 관련 정보와 함께 구매까지 가능토록 한 플렉스파워 APP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5천원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APP에서만 진행되는 전용 프로모션 및 쿠폰혜택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재 ‘WOW 딜리버리’ 서비스는 웹 구매 시에만 적용되지만 곧 플렉스파워 어플에서 구매 시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플렉스파워의 대표적인 제품인 ‘리커버리크림’은 통증부위에 바르면 온열효과로 체온이 상승해 마사지 및 온찜질효과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통증완화 크림으로 알려졌다. 메이저리거 박찬호씨가 애용하며 제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박찬호 크림’으로 더 유명하다. 최근에는 오승환 선수도 공식 모델로 발탁되는 등 스포츠계에서 많이 애용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운동전이나 여행 전에 제품을 바로 받기 원하는 경우가 자주 있어 당일배송 서비스가 꼭 필요한 서비스라 판단해 금번 WOW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무엇보다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준비된 서비스인 만큼 갑자기 필요하실 경우 적극 이용하시길 바라며, 현재 서울 위주로 시작했지만 곧 수도권 및 지방도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806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