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한미군이 사용하는 클린징 티슈 "원스케어" 구매가이드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14 14:17:02

    생활건강, 의료기기 종합유통사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최근 주한 미군기지내 미군과 군무원을 대상으로한 주한미군 MILITARY MARKET인 아케이드에 3월부터 클린징 티슈 "원스케어"(ONCE CARE)를 6곳에서 판매하고,해당 상품에 대한 기능과 장점을 정리하여 구매가이드로 정리하였다..

    원스케어는 얼굴의 클렌징을 위한 티슈 타입 제품으로 "피부를 위한 1분의 기적 ONCE CARE"라는 표현에서 알수 있듯이 기존 클렌징 티슈와는 다르게 1장으로 빠르게 1분내에 화장 및 분장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다.

     

    ▲ ©

    원스케어 성분은 해바라기, 녹차, 복숭아, 카모마일, 알로에 추출불, 비타민E, 베타인, 콜라겐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식물 추출물로 만들어 지며, 원스케어는 4가지 주요 기능을 담고 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안벽 클레징기능이며, 모공수축과 피부진정기능, 수분 유지 및 보습, 각질제거 및 미백에 도움을 준다.

     "복잡한 세안을 쉽고 빠르게!"라는 모토로 풍부한 미세거품으로 모공 깊숙한 곳까지 자극없이 부드럽게 딥 클린징을 할수 있고,또한 딱은 후에 피부 당김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 한다.

     현재는 주로 미군부대내 아케이드에서 훈련시 위장분장을 지우기 위해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30장이 개별 포장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클렌징이 가능하여 여행시, 스포츠 활동후 썬크림을 지울때, 시간에 쫓게 세안을 대신 할 때, 화장후나 찜질방에서 간단하게 딥 클린징을 원할때등 간단하면서도 완벽한 딥 클린징을 원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원스케어 제품에 물을 묻히고, 손으로 비벼 거품을 내고 클린징을 시작하여 1분간 골고루 닦아주면 된다. 

    원스케어는 21세기 한의학 연구회와 이스템이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3만 메이크업인이 가입한 한국분장예술인협회에서도 품질인증을 받은 우수 제품이다.

    오픈메디칼은 올 1월 미군내 신문, 주간지를 제작하는 오리엔탈프레스와 양해각서를 체결하였고, 양사는 주한미군 MILITARY MARKET(MM)에서의 보편적 이익과 발전을 위하여 합의하여 상호 윈-윈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오픈메디칼은 4월에 국내 천일염을 제료로 용융한 용광로 순수소금 "썬솔트"도 납품을 준비하고 있다.

    오픈메디칼은 오리엔탈프레스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뉴스포탈에 쇼핑몰을 연동하여 미군이 필요한 상품을 판매하고, 오픈메디칼에 입점 중소기업인들이 제조한 다양한 의료기기와 건식품을 대상으로 "이슈 이상품"을 만들어 미군과 군속, 군무원들에게 우수한 한국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픈메디칼은 "원스케어" 미군부대 판매를 계기로 마케팅을 본격 진행하고 위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회원전용관 및 패밀리사이트 인 사업자할인몰 '오픈비투비'와 '오픈코스메틱'에서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오픈메디칼 신재호대표는 "금번 원스케어를 시작으로 명품 용융소금 '썬솔트' 및 건강식품, 과일등 우수상품을 선별하여 지속적인 납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오픈메디칼은 폐쇄적인 미군부대내 매출로 수익선을 다변화하고, 국내 우수상품을 미군 신문에 소개해 중소기업 판로개척에도 일조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83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