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휴먼바이오센터, 아리아니프티검사 제공 2주년 기념 가격 할인 연장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06 09:50:05

    휴먼바이오센터(구. 니프티통합메디컬센터)가 산전 기형아검사인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 제공 2주년을 기념해 검사를 지속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휴먼바이오센터를 통해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를 상담하고 진행할 경우 할인이 적용되며, 총 66만원에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말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센터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기존 니프티통합메디컬센터는 아리아니프티검사를 포함해 보다 다양한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휴먼바이오센터로 명칭을 변경했다. 아리아니프티검사뿐 아니라 다양한 원인 규명성 유전자검사에 대한 상담과 함께 검사 진행이 가능하다.

    휴먼바이오센터 관계자는 “아리아니프티검사는 높은 정확도를 지닌 산전 기형아검사로, 상담을 요청하는 산모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와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정확한 아리아니프티검사를 진행하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지난 7월 실시한 국내 비침습산전기형아검사(NIPT) 비교평가에서 정확도 부분에서 가장 뛰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100만 건 이상의 누적검사 샘플 수를 바탕으로 위양성율 0.05%, 위음성율 0.01%의 높은 정확도를 지녔다. 위음성이란 기형아검사 결과 저위험군으로 검사 결과가 나왔으나 기형아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아니프티검사를 통해 다운 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파타우 증후군을 포함하여 성염색체 이수성 증후군 네 가지 항목, 결손 증후군 및 이수성 증후군 등 총 18가지 항목에 대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센터는 아리아니프티검사 진행 시 기존 양수검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던 신경관 결손에 대한 검사 결과를 함께 제공 중이다.

    한편, 휴먼바이오센터는 아리아니프티검사의 방문채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는 외출이 어려운 산모를 위해 기획된 서비스로, 센터의 전국 지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공식적으로 고용된 전문 간호사가 가정 및 직장에 직접 방문해 직접 채혈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속해, 서비스 도입 후 산모들의 호응이 높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670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