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SUS, 전국망 공식 서비스센터 구축···고객 서비스 강화 나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0 10:45:50

    에이수스(이하, ASUS)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용산 소재의 직영 서비스센터 Royal Club와 함께 대전·대구·부산·광주 등 전국망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면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ASUS는 2019년 3월 기준, 직영 서비스센터인 ASUS 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까지 전국 4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 ASUS 직영 서비스 센터 Royal Club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SUS Royal Club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ASUS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인 서비스 센터를 담당하는 TG삼보 서비스센터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모바일 디바이스 등을 대상으로 전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정부 기관 등 다수의 PC 및 모바일 가전 브랜드의 애프터 서비스를 담당해왔다.

    ASUS 제품 AS는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ASUS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한층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ROG 제품군의 경우 ROG 모델 전용 리페어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리페어가 필요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한 ROG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하여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ASUS는 게이밍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ASUS Royal Club에 ROG 전문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고객들에게 한층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ASUS Royal Club 내 익스피리언스 존

    또한, 최근 ASUS는 고객 성향 및 사용 제품에 따라 차별화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ASUS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의 사용 목적 및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ASUS 관계자는 "사용주기가 긴 PC, 노트북 등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사후관리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ASUS는 전국 지역으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 질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ASUS 전국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80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