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옥터디오, TV 사운드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디지털위크’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18 10:27:53

    ▲ 옥터디오 디지털 위크©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3월 봄맞이 특별세일전에 행사 특가와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셜커머스에서 실시되는 ‘디지털위크전’으로 옥터디오 브랜드 5개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TV 사운드바 ‘마스터 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익스펜션’, 블루투스 리시버 ‘사운드허브’, 커널형 이어폰 ‘인코2’가 해당되며,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봄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봄맞이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들과 결혼, 이사 시즌에 맞는 선물용 제품군으로 선정하였다. 고객들이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시기에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으로 구매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V 사운드바 마스터 디오는 2.1 채널의 분리형 사운드바로 무게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마스터 디오 사운드바는 분리되는 스피커 외에 별도로 서브 우퍼를 채용하여, 동일 스펙 제품대비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좌, 우 스피커 50W, 서브 우퍼 50W의 출력을 지원하며, 좌, 우 스피커는 결합하여 일체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플라이러너는 야외활동에 적합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올 봄 운동을 시작하려고 계획한 이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플라이러너는 공기 저항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격한 움직임에도 밀착감이 좋으며,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플라이러너 블루투스 이어폰의 방수등급은 IPX5로 땅과 물에 강하며, 고탄성 소재의 밴드로 부드럽고 튼튼하게 제작되었다. 블루투스, AptX, AAC, SBC의 코텍을 지원한다.

    에어블 익스펜션 블루투스 스피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550g의 가벼운 무게로 캠핑용, 야외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LCD 인테리어 시계로 사용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선물용으로 구매가 많은 제품이다. 에어블 익스펜션은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 FM 라디오 청취 기능이 있으며, 블루투스, AUX, TF CARD가 지원된다.

    사운드허브 블루투스 리시버는 봄나들이 차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하나로 사운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자동 페어링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로 무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의 구매만으로 활용도가 큰 제품이다. 사운드허브는 퀄컴(Qualcomm)사의 최신 블루투스 칩셋 CSR8675를 사용하여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해주며, 분에 최대 24bit/96kHz 고음질 재생이 가능하다. AAC, aptX, SBC 코덱을 지원한다.

    인코2 커널형(인이어 타입) 이어폰은 인코 이어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해상도, 음질, 내구성, 디자인 등 제품의 성능 업그레이드에 힘썼다. 하이레졸루션(High-Resolution) 음원을 지원하여 고음질, 고품질의 음원 재생이 가능하며, 복합 진동판을 사용하여 주파수의 재생 가능 범위를 높여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강력하고 묵직한 중저음과 깨끗한 고음을 표현해주며, 전체적인 밸런스가 돋보여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높은 해상도, 우수한 차음성으로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인코2 이어폰 패키지에는 이어팁이 사이즈(S, M. L)별로 들어 있으며, 이번 행사 구매자들에게 추가로 이어팁 2종과 이어폰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