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 및 CBT 모집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16 10:48:06

    라인콩코리아는 일본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벨러스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과 클로즈베타테스트(CBT) 모집을 실시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으로, 지난 2017년 일본에서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NEWLINK'란 이름으로 출시되어 서비스 중이다.

    게임 속 캐릭터들을 수집해 팀을 꾸리고 육성할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뉴 링크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된 캐릭터들의 액션이 특징이며, 가상의 현대 일본에 존재하는 미소녀 닌자 캐릭터의 선생님이 되어 '시노비 마스터'를 목표로 한다는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CBT 참여자 모집도 시작하였으며,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원스토어 사전예약 전용 보상과 함께 출시 후 원스토어 15%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출시 후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고, 8만1천, 18만1천, 28만1천에 해당하는 참여자수를 각각 달성하면 출시 후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 출석하면 출석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고, 공식카페의 응원 게시판에 응원 및 기대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브랜드페이지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찾기를 진행하고,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게시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오프닝 영상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캐릭터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세력의 리더 캐릭터 성우들이 직접 부른 주제곡 '집결하는 꽃들'도 감상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풍성한 선물과 함께 게임의 매력을 미리 체감할 수 있기를 바라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10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