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NS홈쇼핑 단독 시즌 한정 패키지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13 17:28:59

    연말결산 특집으로 12월 14일 단 하루만 생방송 단독 판매 예정 


    2018 연말 결산을 맞이하여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 12월 14일 단 하루, NS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시즌한정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위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지칭되는 뷰티 제품들이 있다. 수년 째 홈쇼핑을 통해 수백억 대의 매출을 이룩하고 있는 히트 상품들 중 런칭 10년 차를 맞이하는 엘렌실라의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이하 달팽이크림)은 치열한 경쟁이 일상인 홈쇼핑 시장에서 재구매 고객 수 1등, 이미용 기초 부문 9년 연속 판매 1등을 차지한(NS홈쇼핑 집계 기준) 스킨케어 제품이다.

    달팽이크림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안티에이징 핵심 원료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을 80% 함유하여 100시간 보습 지속,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안면 리프팅,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 등 15가지 항노화 효과를 인증 받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전문 제품이다. 이러한 효능효과는 SCI급 논문에 등재되어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효능효과를 기반으로 10년 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엘렌실라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차별화된 디자인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의 한정판 패키지는 영화 ‘아가씨’, ‘도둑들’, ‘귀향’ 등 대한민국 광고/브랜드 디자인 계의 거장으로 손꼽히는 ‘모스 디자인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9년간 수차례 매진에 매진을 거듭하며 NS홈쇼핑 뷰티분야 1등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엘렌실라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NS홈쇼핑 단독으로 구성하였다”며 “연말연시 선물로도 적합하도록 패키지 디자인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런칭 이래 10년 간 항노화 레시피로 각광받아 온 달팽이크림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2월 14일 금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단 70분간만 NS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81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