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인 중소유통업 ERP '엔터맨프로', 700여 기업에 검증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13 11:56:21

    도소매 B2B 유통관리 및 품목 바코드 관리 가능해

    ㈜엔터인(ENTIN, Enterprise Information)에서 선보이는 ERP 프로그램 엔터맨프로(EntMan-Pro)가 전국 700여 기업에서 검증된 중소유통업에 최적화된 ERP로 활용되며 각광받고 있다.

    엔터맨프로는 유통관련 업무처리 프로그램을 ASP(프로그램 임대)방식으로 공급해 간편한 작업과 빠른 업무진행이 이루어지는 완벽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는 ERP 프로그램이다.

    엔터맨프로는 가장 큰 강점은 ▲자료관리의 안정성이 보장되는 ASP 방식 서비스 ▲700여 업체서 검증된 중소 유통업체종합관리 시스템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자료검색 가능 ▲ 모든 거래의 실시간 장부반영 ▲원스탑 업무처리(업무간 자료 자동 연결 및 넘김 기능) ▲품목의 바코드 관리 ▲타사코드 및 타사 바코드 관리 가능 기능에 있다.

    엔터맨프로는 업체별 특화된 Local 방식에 비하여 유지 및 관리비용이 적고, 완전한 패키지 형태가 아닌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시공을 초월하여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서버(Server) 및 고객의 자료(Data base)는 IDC에 전문 위탁관리 되므로 보안이 보장되며, 타사코드 및 타사바코드 관리가 되므로 손쉽게 상품을 등록할 수 있으며, 30여 만 가지의 상품코드를 제공한다.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 서버와 스마트폰간의 정보교환을 위하여 개발자가 별도의 통신프로그램을 개발하지 않고, 상용툴을 이용하여 직접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는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개발기간 및 검증기간의 단축은 물론, 유지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앤터맨프로에서 라이센스를 등록하면 Key 파일코드와 인증번호를 통한 로그인 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실시간 자료검색이 가능하며, 업체 및 품목코드 조회 및 매출추이 검색기능, 매입·매출 등 실시간 자료검색 기능, 종합일보 실시간 조회기능, 게시판 조회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는 유통사의 경우 쇼핑몰과 실시간 자료의 연계가 가능하므로 업무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쇼핑솔루션 EPS는 엔터맨프로에 등록된 상품 및 가격, 재고 정보가 쇼핑몰에 리얼타임으로 반영되고, 쇼핑몰의 회원정보 및 주문정보를 엔터맨프로 프로그램에서 관리함으로써 쇼핑몰 구축 및 관리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고 산업용재 유통업계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려준다.

    한편, ㈜엔터인은 28년간 산업용재 등 유통업무 전산화를 위해 노력해온 프로그램 개발 전문업체로, 20여 년의 업무 전산화 노하우를 활용하여 S/W, H/W, Internet 업무 등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79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