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끌라두, 착한 성분 '시카'로 겨울철 대비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03 12:09:16

    최근 더마 화장품 브랜드들이 집중하고 있는 '시카' 성분은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병풀)'라는 식물의 약칭이다. 상처 회복을 비롯한 항균, 항염, 재생 등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지면서 매서운 찬바람에 대비해 상처 받은 피부를 위해 꼭 갖춰야 할 겨울철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특히 일반 화장품에 기능을 더하고 착한 성분으로 이름난 '더마 화장품'이 지난 몇 년간 인기의 중심에 서있다. 순하고 착한 성분인 콜라겐, 프로폴리스 성분에 이어 최근에는 '시카'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더마 열풍을 이끌고 있다.

    요즘처럼 차갑고 건조한 겨울철은 건조하고 습도가 낮아 피부 장벽이 손상되기 쉽다. 거기에 더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까지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는 주범으로 꼽히고 있다. 따라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된 세안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달라붙어 접촉성 피부염이나 아토피 피부염, 지루성 피부염, 알레르기 등 각종 트러블을 예방해야 한다.

    20년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대표 윤형순)의 A.C 센텔라 폼클렌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성 클렌져로 쫀쫀하고 풍부한 거품이 겨울철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 안팎의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7가지 특허 복합성분(특허 제 10-091074호)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세안 후 관리 또한 중요한데,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성분과 함께 다이메틸설폰, 약모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등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한 에끌라두의 A.C 센텔라 마스크를 사용해 세안으로 피부에 남은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고 피부 깊숙이 각종 유효 성분들이 침투하여 모공관리와 피부 장벽 관리를 도와준다.

    에끌라두의 A.C 라인은 2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은 트러블 피부 특화 라인으로 A.C 센텔라 폼클렌져, 마스크, A.C 토너, 앰플,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에끌라두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화장품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테크니컬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으로 아시아권과 유럽권, 미주권 등 여러 문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의 제품은 오프라인 면세점인 롯데 면세점 코엑스점과 명동본점을 비롯해 에끌라두 전문점과 피부과, 피부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매장으로는 사업자 전용 쇼핑몰 라온몰, 소비자 전용 쇼핑몰 에끌라두 플러스몰,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29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