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 대상 수상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01 09:02:02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이 지난 20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4회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해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헤어 살롱 브랜드 제오헤어와 유럽 최대의 미용 프랜차이즈 프랑크프로보의 한국지사를 겸하고 있는 ㈜뷰쎄(대표 신용진)가 주최하여 소속 미용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열고 1년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뽐내는 기회의 무대이다.

    이번 행사는 ‘도약, 꿈을 향한 도전의 발걸음’이라는 주제로 700여명의 미용인들이 모여,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 브랜드의 디자이너 및 인턴들과 미용대학, 미용학원 등 예비 미용인들의 실력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단일브랜드가 개최하는 대회 중 최고의 전통과 규모를 자랑하는 본 콘테스트는 협동과 단합의 마음을 되새기고 헤어 전문가로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여 내실을 단단히 다지고자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심사와 감사는 미용업계 내 명망 높은 교수, 기능장, 뷰티 제품 브랜드 소속 전문강사,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원장 등 선별된 심사위원들로 구성되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는 일본 아르떼 살롱 홀딩스의 교육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테이지 이시자와 뷰쎄 신용진 대표이사의 절친인 삼손앤 데릴라의 마사키 오가츠, 켄스케 마츠무라를 특별 심사위원으로 초대함으로써, 꾸준히 일본 미용업계와 교류하며 국제 미용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브랜드의 비전도 과시했다.

    본 대회는 디자이너부문 트렌드 모델컷, 자유위그컷, 업스타일, 포토 종목과 인턴부문 호일워크, 10등분 와인딩, 디자인 와인딩 그리고 학생부에서는 자유위그컷, 업스타일, 와인딩 총 3개 부문의 10개 종목에 3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했다.

    행사 1부는 3경기에 걸친 10종목의 콘테스트가 지점의 지사장으로 구성된 진행위원장의 진행 속에 치러졌으며 집계와 시상을 위한 준비 시간에는 레크레이션 행사가 진행되었다. 2부 시상식에서는 박혜은 전문MC의 진행으로 긴장감과 생동감 넘치는 시상이 진행되었다.

    콘테스트는 공정한 심사에 따라 각 종목별 금, 은, 동, 우수상이 선정되었으며 트렌드 모델컷 출전자에게 협력사인 로레알과 시세이도가 각각 1명씩 특별상을 시상하기도 했다.

    디자이너부문과 인턴부문에서는 출전한 종목별 점수를 합산하여 대상이 선정되었으며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만의 특별한 부상인 해외연수(프랑스/일본) 전액지원이라는 특전을 부여받았다.

    올해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의 영예의 대상수상자는 디자이너 부문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이지연 디자이너로, 작년 대상 수상자 배출 매장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았다. 이외 인턴부문에서는 작년 대회에서 와인딩 금상을 받은 제오헤어 홍제점 이지현 인턴이, 학생부 부문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배지연, 김리원, 신은영이 수상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24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