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씽크웨이, 1인 방송·홈레코딩 위한 스튜디오 USB 콘덴서 마이크 선보여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24 16:01:55

    웨이코스 씽크웨이가 1인 미디어 방송 및 홈레코딩 사용자를 위한 고감도 스튜디오 USB 콘덴서 마이크 ‘TONE SM4/SM5 LIVE’를 출시한다.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에 이어 선보이는 씽크웨이의 TONE 음향카테고리 라인업 신제품이다.

    TONE SM4/SM5 LIVE는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PC, 맥, 노트북, PS4 게임기 등의 USB 포트에 꽂으면 누구든지 손쉽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콘덴서 마이크이다.

    최신 VERTIGAIN 기술인 음파가 마이크를 통해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게 소리를 잡아주는 어쿠스틱 챔버 디자인을 적용한 ‘SM5 LIVE’는 일반적인 마이크보다 10% 향상된 레코딩 품질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선형의 디자인 그릴은 음파가 흩어지지 않고 균일한 패턴으로 콘덴서에 도달하게 하여 레코딩의 품질을 높여준다.

    초소형 3중 마이크 그릴로 이루어진 ‘SM4 LIVE’는 EVA폼으로 음질을 높여주며, 초소형 그릴과 그릴을 감싸는 금속 메쉬는 높은 내구성과 음질을 풍부하게 향상시켜 준다.

    ‘SM4/SM5 LIVE’는 2개의 고품질 콘덴서를 장착해 잡음 없는 깨끗한 레코딩을 구현한다. 특히, 단일지향성과 무지향성 2개의 레코딩 지원으로 보컬녹음, 1인방송, 악기녹음, 보이스챗 등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전면 노브를 돌려 간편하게 단일지향성-음소거-무지향성을 선택할 수 있다.

    3.5mm 헤드폰 연결 잭은 마이크를 사용하면서 헤드폰 출력이 동시에 가능해 마이크로 전달되는 음성을 바로 모니터 할 수 있으며, 전면 볼륨조절 노브를 이용해 헤드폰 소리를 조절할 수 있다. 기본 장착되는 마이크 스탠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조정이 가능하며, 범용 마운트를 사용하여 하단 받침대를 탈착, 시중에 판매하는 관절 거치대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측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20% 할인 가격과 2만 원 상당의 HE310 이어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 관계자는 "1인 방송이 대세인 크리에이터 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마이크로 콘덴츠의 품격을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492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