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필립스 80년 기술 집약한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5 18:28:04

    필립스코리아가 로터리 방식 전기면도기 출시 80주년을 앞두고 자사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Prestige)를 국내 출시했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는 효율을 높인 밀착면도와 완전한 피부보호 기능의 면도를 지원한다.

    S9000 프레스티지는 밀착력을 더욱 높였다. 새로운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자사의 80년 면도날 기술에 스웨덴 철강 기술을 더해 초근접 밀착 면도에 최적화됐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은 분당 15만번의 오차없는 컷팅을 통해 기존 9000 시리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고의 모터 성능 및 지능을 담은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분당 9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해 모터 파워를 조절 맞춤 면도를 제공한다.

    또한, ‘초근접 컴포트 쉐이빙 시스템’이 탑재되어 면도 효율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일반 성인 머리카락의 1/2 굵기 수준의 54µm(마이크로미터) 초극막 면도망이 빈틈없는 피부 밀착을 도울 뿐만 아니라, 기존 9000 시리즈 대비 면도망 트랙 넓이가 50% 확대돼 1.5배 더 많은 수염을 한 번에 정리, 완벽한 밀착 면도는 물론 반복 면도에 의한 피부 손상까지 방지한다.

    ‘수퍼 스킨 컴포트 링(Superb SkinComfort Rings)’도 S9000 프레스티지의 격을 한층 높였다. 금속성 안료가 한 겹 더 얇게 특수 코팅된 수퍼 스킨 컴포트링이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8방향으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 면도 중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함으로써 언제나 새 것 같이 유지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 등의 기술도 담겼다.

    사용자를 배려한 첨단 기술들도 주목할만 하다. 필립스가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Qi 규격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폰도 호환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개인 취향 및 면도 부위에 따라 속도를 조절해 3단계 맞춤 면도가 가능하며, 모션 센서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개인 맞춤 면도 설정, 배터리 잔량, 충전 표시, 과열 표시, 청소 필요 표시, 여행용 잠금 표시, 면도 헤드 교환 표시 등 다양한 정보를 표시한다.

    물 세척 역시 가능하다. IPX7 완전방수 등급으로 습식 면도는 물론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 가능하다. 더불어, 스마트 클릭 기능으로 코털 트리머 헤드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클릭 코털 트리머, 파우치가 포함된 S9000 프레스티지의 가격은 650,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