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명절 음식 스트레스,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로 해소하세요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21 22:34:51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음식을 준비하는 입장에선 반가운 소식이 아니다. 평소보다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하고 치워야 하기 때문.

    명절 음식 준비 스트레스에 대한 의견은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유명 포털 카페 게시판에서는 부침개, 동그랑땡, 튀김 등 기름·튀김 음식을 가장 하기 싫은 명절 음식으로 꼽는 경우가 많다. 조리 내내 쉼 없이 맡게 되는 기름 냄새와 매캐한 연기, 그리고 조리가 끝난 뒤 기름 범벅이 된 조리 도구의 뒤처리 때문이다.

    양도 많고 불편한 명절 음식 준비 스트레스를 덜어줄 가전제품으로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는 기름 음식을 포함한 많은 양의 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뒤처리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어 관심이 높다.

    ▲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 (모델명 BEF3G )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는 3,400W의 높은 화력으로 전과 부침개 등 각종 기름 요리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기존 가스레인지가 5분 정도의 조리시간이 필요했다면,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는 약 2분여 만에 끝낼 수 있다. 약 2.3배 빠른 수준으로 요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음은 물론, 기름 냄새에 노출되는 시간 역시 현저히 줄일 수 있다.

    깔끔한 뒤처리도 장점이다. 쇼트(SCHOTT) 세란(CERAN)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사용해 기름 요리 후 손쉽게 닦아 낼 수 있다. 더불어 다이아몬드 커팅 공법으로 가공해 이물질이 끼지 않도록 방지해 준다.

    이 외에도 14가지 안전장치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작동으로 인한 과열을 다단으로 방지해 가스레인지보다 화재 위험성을 대폭 낮췄다.

    LG DIOS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는 높은 화력, 과열방지 기능, 원격제어가 가능한 사용 편의성 등을 고루 갖춘 완성도와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됨을 더하는 수려한 디자인까지 만족도를 높여준다.

    이렇듯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명절 음식 준비 스트레스를 해소할 대표적인 가전으로서는 물론 차세대 주방가전으로도 평가되고 있다.

    실내환경 전문가들은 명절에 음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에 장시간 노출되는 만큼 음식 조리 시 반드시 환풍기를 켜고, 환기가 잘되도록 30cm 정도 창문을 열어둘 것을 당부하고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는 조리 중이 아닌 조리가 끝난 후에 작동시키는 것이 효과적이라 권유한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24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