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도 여행, 아는 만큼 아낀다...제주 렌트카부터 할인쿠폰까지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8 10:21:37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다. 항공권과 숙박부터 렌터카 등 현지에서 이동할 교통수단, 유명 관광지 코스까지 얼만큼 꼼꼼하게 비교하고 준비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질 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여행 경비도 절감할 수 있다.

    해외여행이라면 언어의 한계 때문에 여행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준비하는 경우가 많지만 상대적으로 국내 여행을 단순히 여행코스 정도만 정하고 떠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국내 여행도 정보력이 관건이다. 미리 알고 준비해야 정보를 수집해야 알차고 실속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다.

    올 가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실속 있는 제주 여행을 완성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공개한다.

    먼저, 여행 전 대략적인 여행코스를 정한 후 여행지 내에서 입장료 등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곳은 미리 할인 쿠폰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제주도 여 행시 항공권과 숙박 비용을 줄여 놓고 정작 여행지에서 덤터기를 쓰거나 예산보다 비용이 더 드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제주도의 경우 다른 지역에 비해 관광지가 많아 여행 시 지출해야 하는 비용이 의외로 많다. 제주도 여행 전에는 각종 할인 쿠폰을 미리 알아보고 준비하면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숙박업소나 렌터카 업체에서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 증정 혜택을 주는 경우도 있는 만큼 이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자동차 렌트는 필수다.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해안도로와 울창한 숲길을 가르는 비자림로 등 드라이브 코스 명소가 즐비해 있기 때문이다.

    렌터카 업체를 선택할 때는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가격 경쟁력만 내세운 후 차량 인계 후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거나 외관 흠집으로 인한 가격 덤핑으로 소비자의 피해가 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제주 토종업체 모임 제주도렌트카동아리는 제주도 렌터카 직판 기업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공항과 인접해 있으면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차량 인수 및 반납 시 소요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자동차 반납 전후 교통편에 대한 문제를 해결했다.

    전 차종에 후방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으며, 카시트, 유모차 등 여러 편의시설 추가로 대여해주고 있다. 야간 배반차 및 새벽 반납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고객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공연, 테마공원, 잠수함 등 제주도 관광지 이용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도렌트카동아리 관계자는 “제주도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해 사시사철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은 국내 대표 여행지”라며 “제주도의 자연 경광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렌털 서비스는 기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00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