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캠프PC방,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3 10:17:34

    최근 개인 PC로 부족함을 느껴 고사양의 컴퓨터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PC방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가상화폐와 온라인게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사양의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PC방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PC방 창업에도 관심이 재조명되고 있다.

    PC방 창업에 활기를 띠고 있어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PC방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창업주를 배려하는 PC방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캠프PC방은 예비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 다양한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프PC방 관계자는 "예비창업주들의 초기 자본금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초기 창업비용의 9%를 할인 지원한다. 창업초기 창업주의 최대 고민이 투자금인만큼 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함이다. 9%할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금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프로모션으로 예비창업주들에게 최대 7천만원까지 1금융 대출을 지원하고, 교육비와 가맹비를 100% 면제해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금관련 지원뿐만 아니라 홍보와 물품 등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캠프PC방은 전단지, 현수막, 배너 등 오픈 홍보를 위한 마케팅 세트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전 좌석 고급 장패드와 최신 복합기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캠프PC방은 새롭게 창업한 PC방 전 매장에 듀얼 네트워크와 와이파이를 설치해 주고, HD CCTV 무상설치, 게이밍 존 LED 표찰 무상지원 한다. 또한 재난배상책임보험이 의무로 작용하기 때문에 필수로 들어야 하는 화재배상보험까지도 1년 무상대납으로 지원한다.

    캠프PC방 관계자는 "창업을 위한 지원뿐만 아니라 창업 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캠프PC방은 게임단 방문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실제로 경기도의 한 가맹점은 게임단 방문 후 매출이 20%정도 상승하는 효과를 가져왔고, 가동률도 39.36%에서 51%로 올라 그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라고 소개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캠프PC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79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