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SUS, ‘터프’한 게이밍 노트북 ‘FX504’ 선보여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03 18:23:22

    ASUS(에이수스)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FX504’를 선보인다. TUF(The Ultimate Force)는 ROG(Republic of Gamer)와 함께 ASUS의 하이엔드·고성능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업으로 견고하고 강력함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노트북 FX504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60 그래픽 칩세트를 탑재해 게이밍 데스크톱 부럽지 않은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15.6형 화면에 120Hz의 높은 주사율, 그리고 3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춘 디스플레이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레드 백라이트와 커브 키캡이 적용된 게이밍 키보드는 N키 롤오버 및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해 한층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3단계로 조절 가능한 팬 오버부스트의 강력한 쿨링 성능과 팬에 쌓인 먼지를 자동으로 제거해주는 ASUS 독점의 안티더스트 쿨링 시스템 등 냉각 효율성이 뛰어난 쿨링 솔루션까지 지원해 장시간의 게임에도 문제없는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한편, ASUS는 신제품 TUF 게이밍 노트북 FX504 출시를 기념해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오픈마켓에서 예약판매로 진행되는 행사 제품 ASUS TUF 게이밍 FX504를 구매, 포토상품평을 남긴 후 ASUS 이벤트 신청 게시판에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ASUS 고급 게이밍 마우스 GX860을 증정한다. GX860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게임에 적합하고 뛰어난 정밀도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ASUS 관계자는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서 고사양 게임 열풍이 지속되면서 고사양 게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유저들의 니즈에 맞춰 고성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신제품 TUF 게이밍 노트북 FX504를 출시했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이 한층 향상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61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