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블레이드2, 다시 한 번 액션의 기준이 되다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24 14:11:38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올 여름 중 출시할 예정인 '블레이드2 for kakao'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압도적인 그래픽 품질,극한의 타격감을 갖춘 모바일 액션 RPG다.

    '블레이드2'의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개발 중으로, 2종의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 교체하며 전투하는 '태그' 시스템과 캐릭터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처형 액션'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개발사 액션스퀘어는 진일보한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블레이드2'를 즐기는 내내 가슴 속까지 시원한 쾌감을 느낄 수 있고, 스테이지마다 한편의 영화 같은 시네마틱 연출을 가미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블레이드2'는 '태그', '처형 액션'등의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액션의 재미도 한 단계 끌어올렸다.

    '태그'는 2종의 캐릭터를 교대로사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연스럽게 모든 캐릭터를 즐기고 성장시킬 수 있다.

    '처형 액션'은몬스터 체력이 50% 이하로 내려가 빈사상태가 될 경우 일격에 물리칠 수 있는시스템으로, 정확한 타이밍에 성공하면 보너스 골드도 획득하게 된다.

    '블레이드2'에는 검투사, 마법사, 격투가, 암살자 총 4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각기 다른 액션 스타일과 장단점을 갖고 있으며, 캐릭터들은 강화와 합성,승급, 초월 등 다양한 방법의 성장 시스템을 통해 보다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PVE 모드 '모험', '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 모드인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등 다채로운 형태의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모험: '블레이드2'의 이야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모드로,무기와 방어구,골드,경험치, 에테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반격 던전: 반격 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독특한 던전으로 요일 별로 지정된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으며, 경험치와 승급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영웅의 탑: 1층부터 올라가면서 각 층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쳐 골드, 영웅의 조각,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위층으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며, 그 만큼 보상도 커진다. 캐릭터 4종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매일 입장 가능한 횟수가 제한돼있다.

    레이드: 실시간으로 4인 파티 모드로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거대한 몬스터에게 도전하게 되며, 장신구가 보상으로 기다리고 있다.

    1대1대전: 콜로세움 형태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PvP로 보유 캐릭터 중 가장 강한 2종을 선택해 참여한 뒤 두 캐릭터를 교체해가면서 싸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주일 단위의 시즌제로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팀 대전: 1대1대전과 달리 3종의 캐릭터를 사용하는 대전 모드로,결투 진형을 짠뒤 다른 이용자의 팀과 비동기식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매주 대전 결과를 합산해 순위 별 보상을 제공한다.

    점령전: 각 4명씩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참여해 특정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PVP 콘텐츠다. 최소 한 명 이상의 이용자가 해당 지역에 일정 시간 머물러 점령에 성공할 경우 포인트를 얻게 되며, 먼저 점령 포인트를 100% 달성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768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