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금성출판사 푸르넷 아이스쿨, 동영상 컨텐츠 학습 ‘모모스쿨’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17 17:14:43

    금성출판사(회장 김낙준)의 초등 인강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이 동영상 콘텐츠로 교과 내용을 학습하는 ‘모모스쿨’ 페이지를 오픈했다.

    최근 유튜브(Youtube) 등에서 동영상 컨텐츠를 즐기는 초등학생 비율이 급증했다. 지금의 초등학생들은 인터넷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손쉽게 다루고, 동영상 컨텐츠의 다양한 정보를 수용하고 이해하는 능력이 남다른 ‘영상세대’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푸르넷 아이스쿨이 금성출판사의 53년 교육 노하우와 최신 학습 트랜드를 결합해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동영상 학습 컨텐츠인 ‘모모스쿨’을 공개했다.

    ‘모모스쿨’은 재미있는 동영상 강의를 모두 모아 볼 수 있는 포털 형식으로 제작됐다. 과목별 주요 개념과 꼭 알아두어야 할 배경 지식 등을 애니메이션, CG, 랩송, 노래, 상황극, 실험, 마술 등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로 제작하여 흥미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컨텐츠로는 △사회과목의 주요 개념을 랩으로 암기하는 ‘Sing나는 사회’ △과학적 원리를 실험영상으로 확인하는 ‘푸르넷 실험실’ △애니메이션과 음악으로 흥미를 돋우는 ‘노래로 배우는 국어’ △마술로 배우는 수학 ‘수학이 수리수리 마수리’ 등이 있다.

    푸르넷 아이스쿨 서지현 이사는 “최근 동영상 컨텐츠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초등학생들의 최신 트랜드를 분석해 금성출판사의 초등 인강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소개한다”면서 “새학기에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보유한 푸르넷 아이스쿨 학습 서비스와 함께 푸르넷 공부방 전문교사의 책임있는 일대일 지도관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출판사의 초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푸르넷 아이스쿨은 새로운 교육과정에 맞춘 전과목 융합학습 시스템을 적용했다. 음악, 동영상,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등을 활용해 초등학생들의 학습 몰입도를 높여줄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며 학교 수업 뿐만 아니라 영어, 한자, 독서논술 등도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르넷 공부방에서 푸르넷 학습지와 연계한 지도교사의 체계적인 수업을 받으며 학습 능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57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