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4-20 17:00:11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시언을 홍보대사로 발탁,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이시언은 평소 크록스를 즐겨 신고,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등 크록스 마니아로 알려졌다. 이에 보답하고자 크록스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전 제품으로 구성된 대형 슈박스(Shoe Box)를 선물하고, 이시언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크록스의 기술로 탄생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기분 좋은 지지감과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하며, 라이트라이드 폼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기존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
또한, 크록스는 홍보대사 이시언을 초청해 오는 4월 27일 오후 6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이벤트 홀에서 '가장 시언스러운 이시언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크록스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 SNS 채널에서 4월 24일까지 진행하는 초청 이벤트 당첨자 7명, 당일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43명 등 총 50명에게 팬사인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이시언이 지닌 순수함, 솔직함, 그리고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는 매력이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제품과 이미지가 잘 맞아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Live)'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