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식

엣지 있는 도심 오아시스 ‘CL143’ 선보여....의료, 휴식ㆍ사교공간 등으로 주목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3 16:54:09

    국내 최대 규모 프라이빗 멤버십 메디컬뷰티센터 ‘CL143’이 국가 차세대 산업으로 급부상중인 항노화(안티에이징ㆍAnti-Aging) 산업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하늘숲메디컬그룹이 운영하는 ‘CL143’은 의료ㆍ건강ㆍ뷰티를 아우르는 원스톱 토털 서비스로 안티에이징을 넘어선 메디에이징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문 의료진인 ’나만의 주치의’가 고객 몸 상태를 과학적으로 정밀 진단한 분석 자료를 토대로 노화방지, 다이어트, 재활, 통증 완화 등 최적의 메디메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몸 속 내면을 의학적으로 다스리면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가꾸고, 자칫 소홀하기 쉬운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품격 뷰티 서비스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CL143’은 세계 수퍼리치들이 선택해온 프랑스 하이엔드 에스테틱 스파 떼마에(THEMAE) 프리미어 초일류 테라피 기법을 국내 최초로 도입,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스파 또한 메디컬 처방을 근거로 한다.

    세계대회 수상자와 엘리트 체육특기자 경력의 전문 강사진이 개인 지도하는 메디-피트니스, 뉴욕 일레븐 메디슨 파크(Eleven Madison Parkㆍ미슐랭가이드 3스타 레스토랑, 2017년 월드50 베스트 레스토랑 1위)의 알렌 서(Allen Suh) 셰프가 총괄 디렉터로 함께 하는 최고급 레스토랑(청담점) 등 부대서비스도 고객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철저한 사전 한정 예약제에 입장과 퇴장 시 회원간 얼굴을 마주칠 일이 없도록 설계돼 고객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된 동선 역시 찬사가 따르고 있다.

    모(母)그룹 하늘숲메디컬그룹의 전철 대표이사는 “의료나 휴식개념에만 머물고 있는 기존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 넘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고객이 받고 싶어하는 거의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건강, 휴식, 명사들의 사교장소 등 메이에이징 서비스의 완결판이다.

    오는 4월과 5월 강남구 청담동과 천안 불당동점을 시작으로 올해 제주 중문, 마곡, 미사, 세종 등에 네트워킹 지점을 순차적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하나의 CL143 멤버쉽으로 전국 각 지점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포털에서 CL143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 CL143 청담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06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