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존 무협과 비교불가, 천애명월도 대경공 TOP3 지역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1 09:50:38

    넥슨의 올해 첫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가 무협, 중국게임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서비스 첫 주말에는 최고 인기 순위 9위를 달성해 현재까지 TOP10을 지키며 다소 잠잠했던 PC MMORPG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FPS, RTS가 주류를 형성한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신작 RPG장르가 TOP10에 진입하는 성적을 거두며, RPG유저 공략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은 대형 MMORPG로서 손색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방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극사실적인 풍경 묘사, 빠른 움직임에도 최적화된 고품질 그래픽과 '천애명월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대경공' 시스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대경공'은 '천애명월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웅장한 건축물, 낮과 밤, 사계절의 흐름을 만끽하며 하늘을 나는 재미를 선사한다. 화려한 그래픽으로 묘사된 게임 내 절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경공' 추천 지역 TOP3를 소개한다.

    아름답고 장엄한 골짜기 항주공야곡

    '항주공야곡'은 항주에 위치한 아름답고 장엄한 골짜기로, 수면 위 중앙에 거대한 검이 꽂혀 있고 웅장한 건물과 담이 곡 전체를 둥글게 에워싸고 있는 형태가 특징이다.

    강호 제일 기술자로 이름난 공우 선생이 거주하는 장소로, 항주 지역에서 '어풍신행'을 통해 이동하거나 초반 항주 지역 공통 퀘스트 진행을 통해서도 방문할 수 있다.

    양주 태극도관 진무

    '양주 태극도관'은 진무 문파가 터를 잡은 양주지역으로, 끝없이 펼쳐진 두터운 운해가 특징이다. '진무' 문파가 구화 튜토리얼을 마친 후 가장 처음이 동하는 곳이며, 어풍신행을 통해 방문이 가능한 지역이다. 내리막 길을 따라 한 단 아래로 내려가면 구름 더미가 손에 잡힐듯이 더 가깝게 다가온다.

    특히, 두텁게 깔린 운해는 양주지역 거점문파인 '진무'의 대경공 및 스킬 이펙트와 조화로운 그림을 만들어낸다. 두터운 운해는 시간대와 날씨에 따라 랜덤으로 볼수있고, 대게 약간 구름이 낀 맑은 날 낮과 밤에 잘보이는 편이다. 해질녘에는 가장 멋진 장관이 펼쳐진다.

    해하주 바다 신도

    전송 '마부'를 통해 섬 지역의 '해하주'로 이동하면 광활한 바다가 펼쳐진다. 이동이 용이한 지역이면서도 섬 전체를 푸른 바다가 감싸고 있는 광경을 보며 시원한 대경공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해하주'는 맑은 날 밤 보름달과 함께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이 일품으로, 대경공은 물론 낚시나 천하표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 곳이다.

    초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천애명월도'유저들의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PvP 등 상위 콘텐츠가 오픈되고 길드 중심의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어, 당분간 이 같은 상승세가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093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