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사카한인민박, 편리한 시스템과 세심한 서비스 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8 16:27:00

    한동안 계속되는 엔저 현상 및 유가 하락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으로 모처럼만의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관광과 휴양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코스를 비롯해, 짧은 기간에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일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좋아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등 누구와 함께 가도 좋은 해외여행지 중 한 곳이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일본여행지로 손꼽히는 오사카는 일본 특유의 감성을 마음껏 만끽하면서도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 발걸음을 옮기기에 좋다.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버리고 모처럼만에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오사카로 떠나고자 한다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도우미를 선택하는 것은 필수일 터. 그 중에서도 여행의 피로함을 한번에 녹여줄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를 정하는 일은 여행을 떠나기 전 반드시 챙겨야 할 1순위이다.

    더욱 세심하면서도 특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오사카포근한집'은 사계절 언제나 인기만점인 오사카한인민박이다.

    여행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감각 있는 실내인테리어를 비롯해, 전철역에서 5분 이내면 금방 도착할 수 있게끔 교통편이 우수한 곳에 자리잡은 한인민박의 위치는 오사카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 격이다.

    게다가 오사카 시내 난바 중심으로 집중된 코스를 둘러보며 부족함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일행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오픈 한 지 2년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연일 재방문 손님과 입 소문으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독채형 게스트하우스로 취사도구, 전자렌지, 냉장고, 드라이기, 고데기, 세탁기 등이 다양해 여행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고, 청소 역시 전문 청소업체에서 관리해 줘 마치 일본의 내 집처럼 이용할 수 있는 독채형 렌탈하우스인 셈이다.

    또한, 숙소에 머무는 동안 카톡으로 필요한 도움을 마치 친구처럼 서포트해주고, 일본여행의 필수인 포켓와이파이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등 세심함을 더해 자유여행의 불안, 걱정을 버리고 편안하게 여행하기에 좋다. 원한다면 레스토랑 예약 대행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80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