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 다양한 입시 설명회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0 14:53:24

    [김세헌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학습 전략 설명회, 연말 콘서트 등 입시와 관련한 다양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예비 고등학교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학습 전략 설명회’를 오는 23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한다.

    학습 전략 설명회에는 ▲이욱조(국어) ▲정상모/차영진/삽자루/우형철(수학) ▲전홍철(영어) ▲이지영(사회) ▲박상현(화학) ▲최선묵(지구과학) 등 커넥츠 스카이에듀를 대표하는 주요 강사진들이 모두 참석해 겨울방학 기간 과목별 학습법과 점수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단기 고득점 전략을 제시한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입시 전문 최승해 소장도 대입 준비를 위한 학생부 마무리 방법과 2018년도 수시 대비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스타 강사인 이지영(사회), 전홍철(영어)과 함께하는 ‘슈퍼콘서트’도 개최한다. 29일 서울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강연 중심의 일반적인 설명회와는 달리, 강사와 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주고 받는 토크 쇼 형식으로 진행한다.

    최신 출제경향으로 보는 ‘수능 영어 및 사회탐구 학습법’, 학생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일일 고민상담소’, 학생들에게 전하는 ‘멘탈 관리 팁’ 등 서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마련했다. 슈퍼콘서트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수능 강좌 할인권과 플래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고2, 고3 대상 설명회 외에도 올해 수능시험을 치른 자연계 최상위 수험생을 위한 ‘2018 의치대 최종배치 설명회’도 진행한다. 22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최상위권 입시 전문가로 유명한 정용관 스카이에듀학원 및 숨마투스학원 총원장이 올해 수능결과 및 최상위권 지원 특징을 설명하고 의치대 및 최상위 자연계열 지원 전략을 심층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커넥츠 스카이에듀 김석배 대표는 “겨울방학은 부족했던 과목을 보충하고, 다음 해에 있을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며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학생들이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 학년을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대표 강사진들과 함께 다양한 설명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52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