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출시… '뮤 오리진' 흥행 이어간다


  • 이춘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2 13:34:29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절대군주’에 도전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12일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를 출시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한국과 중국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를 석권하며 국내 모바일MMORPG 시장을 선도해온 ‘뮤 오리진’의 개발사와 웹젠이 선보인 모바일게임이다. ‘뮤 오리진’ 서비스로 축적된 경험과 ‘아크로드’ IP(지식재산권)의 장점이 합쳐졌고, 한국 유저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모험과 그에 따른 이야기가 담겼다. 유저는 세 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하며, ‘아크로드 시스템’과 ‘변신 시스템’ ‘가디언 시스템’ 등을 이용한 사냥과 대결(PvP)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17일부터 3일간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는 사전테스트를 진행한바 있다. 게임의 대규모 길드전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고 능력치를 크게 올려주는 특화 콘텐츠 ‘변신 시스템’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웹젠은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주간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동료 '여신 가디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천사의 구슬'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한 회원들 중 3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또, 캐릭터를 육성해 기준(1신-2신-3신)에 도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1신부터 3신까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각 레벨 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폭풍의 탑' 던전의 20층부터 40층까지 각 층을 돌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최대 '다이아 1,500개' 등을 선물하는 ‘한계돌파 이벤트’를 연다.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게임 정보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춘희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04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