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소식

제주도오피스텔 ‘연동 일성 트루엘’ 1대 1주차 시스템 도입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2 11:09:11

    지가 상승 등으로 차량증가에 비례한 주차장 확충이 어려운 제주도에 단비 같은 제주도오피스텔분양이 있어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제주시 연동 소재인 제주 연동 일성 트루엘은 지하 4층에서 지하 1층까지 입주자 모두가 1대 1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주차장에 보안 시스템까지 갖춘 제주도오피스텔이다.

    지하주차장에는 만일을 대비한 비상벨이 설치되며 출입을 통제하는 무인 경비 시스템이 도입된다. 천정에는 LED 조명을 설치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차량 번호 인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다.

    지하주차장 외에도 아파트 시스템과 구조를 적용했다. 도급순위 76위인 일성건설이 시공하여 지하 4층~ 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31㎡~43㎡가 8개 타입, 2Bay 평면 구조로 1.5룸(C타입제외)을 자랑한다.

    주방은 ㄷ자 형태로 동선 설계를 하였으며, 펜트리 적용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비데, 전기쿡탑, 침실 붙박이장, 최신형 LED TV, 층별 공용 창고를 제공하고 있어 입주자에게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제주 연동 일성 트루엘은 직장인 1~2인 가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했다. 입주자들이 여가시간을 편하고 여유롭게 힐링 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공간인 옥상하늘정원과 피트니스센터가 마련된다. 더불어 1인 가구들도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무인경비시스템과 검침원 방문이 필요 없는 무인검침시스템도 갖춘다.

    시끄러운 유흥상권이 아닌 대로가 인접한 위치에 자리 하고 그 대로는 시내 진입 메인 도로인 도령로이다. 차량으로 10분 내외 거리에 제주공항이 있으며 교통도 편리해 제주도의 전역으로 접근과 이동이 수월하다.

    주요 상권 지역인 대형 마트와 면세점, 호텔 카지노, 바오젠 거리, 제주 5일 시장 등이 도보권에 속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반경 1km 이내에는 제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병원인 제주한라병원과 제주도청 및 관공서, 학교 등이 있다.

    제주시오피스텔 제주 연동 일성 트루엘의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며 B타입을 관람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027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