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소식

시타딘 해운대 부산, '다다익선 패키지'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2 11:07:18

    전국 곳곳이 영하권에 접어들면서 매서운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추위 때문에 휴가계획 짜는 것을 망설이고 있다면, 호텔의 따뜻한 실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는 연말을 맞아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다다익선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다다익선 패키지'는 넓은 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원베드룸 디럭스,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또는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전 객실 2인 1실이나 다다익선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1인에 한해 인원 추가 비용이 무료이며, 3인 조식 및 1인 한실침구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에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안성맞춤이다. 호캉스는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것으로 건물 내 CGV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입점해있는 시타딘 해운대 호텔은 호캉스족의 취향에 딱 맞는다. 게다가 주변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신세계 센텀시티와 벡스코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백화점, 레스토랑 및 대표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다.

    또한 부산 도시철도 2호선 해운대역과 직접 연결되어 번화가로 접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시외버스터미널과 광안대교를 통해 교외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측은 "전 객실 내 취사 가능한 주방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다"며 "실속 있는 가격의 다다익선 패키지를 이용해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속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의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타딘 해운대 부산의 다다익선 패키지를 예약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027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