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가이드

ROG GOD BLESS, 품격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게이밍 체어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1 14:31:29

    게임을 오래 즐기다보면 몸이 쉽게 피곤해진다. 대부분은 자리에서 일어나 잠시 휴식을 취하면 금방 회복되지만 그렇지 못할 때도 있다. 특히 편하지 못한 환경에서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게임을 하면 단순한 피로만이 아니라 근관절 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




    게이밍 체어는 이런 의미에서 게임을 오래 즐기는 게이머에게 상당히 유용한 도구이다. 편안하게 몸을 고정시켜주고 안락한 느낌을 통해 바른 자세를 오래 유지하고 피로를 덜 느끼게 해준다. 이런 게이밍 체어 가운데 ROG GOD BLESS 게이밍 체어가 새로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글로벌 1위 점유율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ROG 브랜드에서 오직 게이머만을 위해 만든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이다. 지스타 2017에 공식참가한 ROG GOD BLESS는 최상의 게이밍 컨디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다.



    먼저 디자인을 보자. 레이싱버킷 시트를 모티브로 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레이싱 스타일 디자인으로 게이머에게 매우 높은 만족감을 준다.

    장시간 앉아 있는 게이머들을 위해 쉽게 벗겨지지 않고 내구성이 좋은 PU레더를 사용했다. 고품질 카본패턴은 빛에 반사되면 좀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소재부터 스타일리쉬한 스타일 완성을 추구한다.




    품격 면에서도 ROG공식로그를 등받침대쪽 레더에 직접 오버로크해서 정품인증과 동시에 제품가치와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구입시에는 프리미엄 체어에만 적용되는 목쿠션, 허리받침 쿠션을 준다. 여기에도 공식 라이선스 로고인 AKARACING 로고가 오버로크되어 있다.

    다음으로 기능을 보자. 우선 유연성이 뛰어나다. 게임의 모토는 즐거움인데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는 게이머를 위한 노력으로 180도 회전기능을 넣었다. 이 기능은 뒷쪽 시트가 180도로 젖혀지며 게이머가 원하는 각도로 쉴 수 있게 한다. 또한 최대한 뒤로 젖혔을 때도 무게중심이 잡혀 있어 사용자가 누웠을 때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보통 책상과 맞지 않는 의자를 오래쓰면 게이밍컨디션이 떨어진다. 이 제품은 신형 시트 트레이를 적용해서 손쉬운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게이밍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킨다.



    구체적인 요소로 우선 나에게 딱 맞춰서 쓰는 팔걸이가 있다. 조절레버가 있어 위로 누르면 상하로 작동되는 신형 트레이를 적용해서 손쉽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앞 뒤로 움직이는 무브기능도 지원하며 좌우 30도 정도 각도로 회전도 가능하다. 이런 조절 기능으로 양 팔을 좀더 편안하게 만든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게이밍 체어 우측 하단부에는 의자 높이 조절을 위한 레버가 달려있다. 이것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최적의 자세가 되도록 시트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시트 옆쪽 뒷면에 붙는 사이드커버 장착으로 외부로부터의 충격이나 흠집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다.



    기본이 되는 바디의 강도 역시 뛰어나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만들어진 바디가 있어야 안정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게이밍 체어의 심장인 바디에 독일 TUV 4550:2004-12 클래스4 인증 테스트를 거친 가스 스프링을 사용했다. TUV Rheinland 인증은 유럽최고 권위의 인증 기관인 TUV가 제품 성능 및 안정에 관한 다양한 검증을 통해 수여한다. 따라서 게이머는 견고한 본체 위에서 안정성을 느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체어 전체에도 강력한 소재와 구조를 가진 고강도 메탈프레임을 사용해서 오랜 시간을 사용해도 고장이 적다.




    의자를 바닥에 받쳐 지탱하는 부분은 알로이(Alloy) 풋을 사용했다. BIFMA 규격의 SGS공인검사를 통과한 알로이 풋은 사용자의 무게를 견고하게 지탱한다. 이 제품은 약 1톤 가량의 면적 중량 기준으로 순간 중량도 소화해낸다.




    시트 트레이 역시 이 검사를 통과해 보다 튼튼하고 조직적인 구조를 자랑한다. SGS는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검사, 검증,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관이다. 또한 BIFMA는 미국 가구생산자협회 기준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반복적인 테스트를 통해 가구에 대한 전문적이고 엄격한 품질기준을 제시하는 테스트 기관이다.

    이제는 게임도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이자 중요한 여가수단으로 인정받고 있다. 따라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 갖춰야 할 환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게이밍 체어는 그런 게이밍 환경 가운데 사용자를 직접적으로 보호해주는 핵심장치이다. ROG GOD BLESS는 품격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게이밍 체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978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