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드러그스토어 빅3, 연말 맞아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혜택 마련


  • 박지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01 18:21:40

    ▲©CJ올리브네트웍스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드러그스토어 빅3인 올리브영·왓슨스·롭스에서 연말을 맞아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드러그스토어는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및 화장품ㆍ건강보조식품ㆍ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개념에 가깝다.

    1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H&B 전문점 올리브영에선 창립 18돌을 맞아 이날부터 '올리브영의 12월 생일 파티'라는 콘셉트로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무작위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을 준다. 2018 벌스데이 캔은 스킨,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무작위로 담아 구매 고객에게 생일 축하 선물을 전하듯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준다. 1차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일 단 하루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4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전문점 왓슨스에서도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왓슨스 세일 파크, 팤 세일'이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역대 최대 상품·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메디힐, 마이뷰티다이어리, 듀이트리, 리더스, 키스미 등 다양한 브랜드 2000여개 상품을 최대 반 값 할인 한다.

    이번 왓슨스 팤세일에는 '월리를 찾아라' 탄생 30돌을 기념해 왓슨스 X 월리 협업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행사 기간 왓슨스에서 월리를 찾아라 협업 상품을 구매하고 왓슨스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왓슨스는 12월을 맞아 월리를 찾아라 협업 상품 및 이벤트와 브랜드 할인 행사를 통해 1년간 왓슨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혜택은 팤 올리로 가격은 팤 내린 왓슨스 팤 세일'을 준비했다.

    김현수 왓슨스 마케팅팀 팀장은 "역대 최다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롯데쇼핑

    같은 기간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H&B 전문점 롭스(LOHB's)에서도 '메가 세일(Mega Sale)'이란 이름으로 최대 60% 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당일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킹 딜'도 함께 열어 매일 다른 3~5가지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당일 매장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색조 브랜드 루나, 메이블린, 부르조아, 페리페라, 스틸라 등 다수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기초 브랜드 낫츠, 메디큐브, 닥터지, 센탈리안24, 로벡틴 등도 최대 60% 할인 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미장센, 미바이무코타, 케라시스도 30% 이상 할인에 동참하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 잇툴즈도 최대 50%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율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되며, 매장 별 취급 품목이 상이하다.


    베타뉴스 박지수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50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