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비랩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C30 5차 재입고 기념 할인행사 진행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7 17:00:05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자사의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C30’이 지난 2016년 11월 출시 후 4차 물량까지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에 제이비랩은 5차 재입고를 기념해 “다가오는 주말, 옥션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하오니 평소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정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C30은 블루투스 기능뿐만 아니라 CD, 라디오, USB, 외부입력, LED 시계, 알람, 슬립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오디오다.

    이 제품은 출시 1년 만에 제이비랩의 베스트셀러 모델이 되었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와 입소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제이비랩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C30 (사진/제이비랩)

    정격출력 30W의 제이비랩 올인원 스피커 C30은 음악 재생 시, 흐트러지지 않은 단단한 베이스와 찌그러지지 않은 섬세한 고음을 제공한다. 또한, 3인치 고급 풀레인지 스피커를 2개 탑재해 다양한 음역대에서 자연스러운 소리를 표현할 수 있으며, 발라드, 댄스, 팝, 락, 클래식 등의 여러 장르를 유연하게 표현하여 높은 음향 몰입도를 제공한다.

    실제로 C30 스피커는 각 오픈마켓에서 많은 높은 만족도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한 오픈마켓의 고객 ‘seoso***’는 ‘오디오가 필요한데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CD, USB 기능까지 꼭 있어야 하는 조건에서 일주일 이상 고민했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었고 이 가격대에 성능이 압도적이며, 디자인 또한 제 기준에서 압도적’이라며 올인원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만족스러워 했다.

    구매고객 ‘ilo******’도 ‘가격대비 정말 잘 산 것 같고, 시골 아버지 집에 설치해드리고 블루투스며, 이것저것 알려드렸는데 매우 좋아하시네요’라고 상품평을 남겼다.

    다양한 기능이 담긴 C30은 기본구성품으로 담긴 전용 리모컨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와 빠른 조작을 제공한다. 스피커 본체를 조작하지 않아도 쇼파에서, 침대에서, 주방에서 등 다양한 곳에서 스피커를 작동할 수 있다.

    집들이, 부모님, 신혼부부, 수험생 선물 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 제이비랩 블루투스스피커 C30을 옥션에서 만나보자.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