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마트다이렉트카,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리스 등 가격인하 프로모션 진행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9 12:59:05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국산차 및 수입차 차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핫딜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차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고객이 원하는 국산차 수입차 전차종을 색상, 옵션, 보험조건 등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금융서비스 상품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는 국산 ▲국산차 현대자동차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EQ900, 싼타페, LF쏘나타 뉴라이즈와 기아자동차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K5, K7, 스포티지 등 그리고 쌍용자동차 G4렉스턴, 티볼리 에어, 아머 장기렌트 등이며 ▲수입차는 BMW 5시리즈 520d, 530i, 320d등과 벤츠 E클래스 E220d, E300, S클래스 등이대상이라고 밝혔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 계약만기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차량인수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고 고객에게 유리한 계약 조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맞춤견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국산차, 수입차 모두 기존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상품에 비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이용할 수 있다.

    업체는 리스 이용 시 자동차리스, 렌탈 상품은 자동차 금융상품중 하나로 월 불입금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자금 운영계획에 따라 선수금, 보증금, 자동차 잔존가치, 이용개월수 등을 분석해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실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100% 리얼 출고 후기를 공식 블로그와 카페에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국산차외에도 수입차장기렌트카 등 다양한 후기를 통해 각 차종 별로 어떤 옵션을 선택하면 좋을지, 가격대는 어떤 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센터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에 솔라가드 신차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스마트다이렉트카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비교견적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장기렌트카/오토리스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614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