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새미쥬얼리 종로예물샵, 특허받은 디자인 결혼반지·다이아반지 선보여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7 10:32:31

    최근 개인적으로 개성 폭이 넓어지면서 특별한 나만의 예물 다른 사람은 갖지 못하는 특별한 프로포즈반지’ 등을 원하는 구매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예물 및 귀금속 업계에도 영향을 미쳐, 디자인 특허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다.

    이에 종로예물전문샵 새미쥬얼리는 디자인 특허받은 결혼반지, 다이아커플링을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새미쥬얼리

    새미쥬얼리는 디자인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특허청 디자인등록을 통해 보다  가치높은 디자인 쥬얼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스토리콘셉트와 컬러를 통해 해외 명품 쥬얼리 등 대형 브랜드와 비교해서도 가치 높은 특허 디자인들을 보유하고 있다.

    새미쥬얼리 의 디자인특허는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온리원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디자인 연구소에서는 전문 디자인연구원들이 지속적인 디자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산업통상부 산하 디자인진흥원에서 시행하는 '굿 디자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새미쥬얼리 라는 브랜드의 색채를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확실한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대부분의 디자인은 특허청 디자인 등록을 통해 디자인을 보호받고 있어 고객은 충분한 소장가치를 가지게 된다”고 전했다.

    새미쥬얼리 는 이러한 디자인 특허 등록으로 인해 종로예물투어를 하는 젊은커플들 및 신랑신부들 사이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또한, 커플링과프로포즈반지, 1캐럿 다이아반지 등 다양하고 세련된 공인산업디자인예물에서는 전문 디자이너 및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고객과 1대 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새미쥬얼리 는 2017년 하반기 결혼시즌을 마무리하며 다이아반지와 결혼반지, 커플링뿐 아니라 결혼예물과 18K귀걸이 제품 등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허 출원된 새미쥬얼리 의 예물 및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새미쥬얼리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59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