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겨울방학 자격증 취득 고민이라면…‘프리미엄 얼리버드 할인’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4 17:05:50

    최근 발표된 한 취업포털의 조사 결과, 취업준비생 대부분은 취업 준비를 하며 경제적 부담을 크게 느끼며, 24.9%는 ‘생활고 수준의 극심한 경제적 부담’까지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들은 자격증과 어학평가 응시료에 가장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는데, 자격증 응시 비용과 더불어 학원 수강료까지 더해지면 단연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독학이 어려운 컴퓨터자격증의 경우, 수월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컴퓨터학원의 강의를 수강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이번 겨울방학 컴퓨터자격증 강의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기 원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이벤트에 주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겨울방학대비 프리미엄 특강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이에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겨울방학대비 프리미엄 특강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특강 선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웹디자인, 인테리어, 건축, 프로그래밍, 마야, 전산세무∙회계 등 다양한 분야의 학습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취업전문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을 통해 좀더 수월한 취업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서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취업 준비 비용 부담을 줄였으며, 패키지 강좌 수강 등록 시 굿잡에듀의 온라인 강좌가 제공돼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JTB교육그룹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학원으로서 수강생 한 명마다 취업 연계, 1:1 멘토 시스템을 제공해 만족도가 더욱 높다”며 “이번 겨울방학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수강료 부담까지 줄인 만큼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수원, 부산(서면) 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47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