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송도국제신도시 오피스텔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8 09:56:31

    부동산 대책에서도 벗어난 송도국제신도시는 지역발전의 가능성과 우수한 정주여건이 갖춰진 도시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송도의 지역 내 분양이 진행된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부동산114 시세표에 따르면, 저 점을 찍었던 지난 2013년(1218만원)과 비교했을 때 현재 3.3㎡(약 1평)당 아파트 평균값이 1332만원이다. 이는 무려 114만원이나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분양 단지들과 더불어 이미 송도국제신도시에 들어선 아파트들도 가파른 시세상승을 보이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송도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성공적인 투자처로는 불리는 곳은 새롭게 들어서는 오피스텔을 꼽을 수 있다”며 “송도가 품은 개발호재의 수혜단지를 찾는다면 투자의 성공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개발 호재가 풍부한 송도 중심에 최근 홍보관을 오픈 한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가 승승장구하며 분양에 훈풍이 불고 있다. 지역 개발의 수혜단지로 평가 받는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는 송도를 대표하는 인기 오피스텔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하 5층~지상 39층 규모의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자리한다. 근린생활시설 약 193실과 오피스 약 1334실, 오피스텔 387실로 구성되며 송도국제도시와 함께 동반성장이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는 오피스텔뿐 아니라 사업체의 특성에 따라 섹션오피스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런 면에서 투자자는 물론 입주민들도 자유로운 공간활용이 가능한 오피스텔로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실제로 동북아 비즈니스의 허브라 불리는 송도에 자리함으로써 인근에는 송도IBS타워, 포스코엔지니어링 등 핵심시설이 자리하며, 삼성바이오로직스 제4, 5공장 확장설립 예정, 인천신항, 동북아무역센터, 골든하버 아암물류단지 등이 있다.

    때문에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는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직주근접 오피스텔로써 많은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이 돋보이며, 알짜배기 입지를 선점한 송도 오피스텔로써 ‘공실 우려 없는 투자처’로 유명하다.

    또한 향후 더 많은 배후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돼 기대감이 상당하다. 실제로 단지가 조성되는 송도국제도시는 현재 11만 7천여 인구와 33%에 달하는 인구증가율을 기록하는 중이다. 앞으로 더 많은 인구유입이 확보될 것으로 보이며, 오는 2019년에는 지역의 거점 의료타운으로서 역할이 기대되는 4개의 전문병원과 1개의 종합병원 등의 전문병원 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는 실수요까지 풍부해 환금성에 대한 기대감도 상당한 단지로 다양한 투자메리트를 자랑한다.

    글로벌한 경영환경과 완벽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는 입지로써 산업단지 조성뿐 아니라 교통망도 우수하다. 인천 송도는 현재 정부주도로 조성된 경제자유구역 국제도시로 총 3단계로 계획된 개발사업이 진행한다. 2014년 이미 2단계를 완료한 상태고, 2020년 완료 예정된 3단계 사업이 모두 마무리되면 교통망 확충은 물론 바이오산업단지 개발,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 등 대규모 중심 생활권이 예정돼 있다.

    더욱이 센트럴파크역 역세권 오피스텔로써 대중교통의 활용이 수월하다. 주요도로는 제3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있고 도로 모두 단지와 근접한 곳에 위치한다. 인천지하철 1호선(송도-계양) 접근도 5분내로 가능하며, 오는 2021년 개통이 예정된 인천발 KTX와 2023년 예정인 송도-청량리 광역급행열차(GTX) 개통 등이 마무리되면 되면 서울과 수도권 등 인근 지역의 진출입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이미 인천대교를 통하면 인천공항까지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한편,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마련돼 있다. 방문 전 사전 연락을 하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40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