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맛집 제주올레횟집, 싱싱한 활어회와 은갈치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7 17:13:47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제주도는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사계절 내내 수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향한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는 계절에는 제철 맞은 싱싱한 활어 회와 각종 해산물을 풍성히 맛볼 수 있어 ‘미식가’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는다. 흔히 제주도의 가을, 겨울은 비수기로 알려졌지만 이 시기야말로 입맛 사로잡는 제주도의 별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셈이다. 푸른 섬 제주도에서 즐기는 식도락 기행, 어디부터 가야할까?

    바가지요금 없이 뛰어난 품질의 제주도 맛집이 궁금하다면 서귀포시에 위치한 ‘칠십리 음식특화거리’로 향해보자. 이 일대는 제주 서귀포시가 보증하는 추천 맛집이 밀집해 있으며, 각종 제주도 향토음식과 횟집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제주도맛집 ‘제주올레횟집’은 거품 빠진 가격 정찰제로 정직하게 운영하는 우수 업소로 지정되어 더욱 믿고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서귀포 맛집 ‘제주올레횟집’은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제주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으로서 귀하디귀한 다금바리, 갯돔, 참돔, 벵어돔 등을 비롯하여 싱싱한 고등어회와 제주산 갈치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제주도에서 꼭 맛봐야 할 제주산 은갈치를 조림, 구이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은빛 윤기가 흐르는 제주산 은갈치는 담백한 갈치구이로 먹으면 그 풍미를 음미할 수 있어 좋고, 칼칼한 조림으로 먹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밥 한 공기 뚝딱 비우는 밥도둑이 된다.

    그 밖에도 옥돔구이, 전복죽, 물회, 회덮밥 등 다양한 식사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하게 제공되는 곁들임 반찬 또한 하나하나 정성과 노하우가 듬뿍 들어가니 만족할만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는 가족 외식은 물론 단체 식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제주 올레길 6코스가 지나는 서귀포항 인근에 위치하여 제주도 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제주도횟집 ‘제주올레횟집’에서 기분 좋은 한 끼 식사를 즐겨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38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