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식

천안 최대 규모 비즈니스호텔,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 12월 1일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9 11:30:43

    다양한 업종의 기업체가 입주해있는 충남 천안. 위치나 교통, 정책지원 등에서 기업 활동이 편리한 이점으로 인해 많은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인프라인 숙박이나 부대시설면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해 많은 비즈니스인들에게 큰 애로점이 되었었다.

    이러한 고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세계 최대 호텔 기업인 윈덤호텔 그룹 산하 라마다 앙코르호텔은 서울, 경기, 제주, 부산에 이어 천안에서도 그랜드오픈을 진행한다.

    천안 최대 규모인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의 객실은 총 420개 규모로 스탠다드 380개, 디럭스 16개, 스위트 24개 객실이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대형연회장과 제2컨벤션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 천안과 아산을 포함한 주변 지역 내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22층 높이에 위치한 옥상에는 VIP 멤버십 제도로 운영하는 스카이 키친이 있어 여유롭게 천안 시내를 바라볼 수 있다. VIP 해당고객들에게는 랍스타나 킹크랩과 같은 최상급 요리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기도 한다.

    이와 함께 최대수용인원 500명에 달하는 제2컨벤션 센터에서 디너쇼 등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행사를 경험할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준다.

    접근성이 매우 좋은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은 KTX 천안아산역에 하차하여 택시나 자가용으로 5분만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더불어, 1호선 쌍용역에서 호텔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도권 등에서 오고가는 것이 편리하며, SRT를 이용하면 수서에서 천안까지 30분 정도 만에 갈 수 있어 서울로부터 왕래하는 비즈니스인 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에서는 다가오는 12월 1일 그랜드오픈을 기점으로 10억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발행하여 호텔의 새로운 개점을 축하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안 비즈니스호텔 라마다 앙코르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천안 최대 규모 비즈니스호텔,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 12월 1일 오픈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85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