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소식

울산 태화강 아파트 '한양립스 더 스카이’ 조합원 모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8 08:07:12

    울산 중심부의 태화강을 내려보는 지상 54층의 초고층 아파트 ‘한양립스 더 스카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울산 중구 우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뛰어난 초고층 강변전망, 울산 중심의 생활환경,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프리미엄을 갖췄다는 평가 속에서 조합원 모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지역은 울산에서도 미래가치가 뛰어난 우정혁신도시의 배후 주거지로 꼽힌다. 현재 울산 중구 우정동은 울산의 미래 핵심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다. 10개 공공기관이 이전하는 우정혁신도시와 울산 태화강을 바라보고 있어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한양립스 더 스카이는 우정혁신도시, 태화강, 울산 중심의 교통, 학군, 쇼핑문화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아파트다. 향후 우정동 재개발 및 이전사업이 마무리 되면우정동 일대는 1만5천여 세대가 입주하는 신주거단지가 형성될 전망이다.

    특히 태화강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54층 초고층에서 내려보는 태화강 전망, 태화강 체육공원, 울산시민공원 등이 반경 1km 내에 위치해 1년 365일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울산의 허파라 불리우는태화강 대공원의 자연환경, 십리대밭길, 산책로, 사계절 축제가 펼쳐지는 웰빙 라이프의 심장부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위치한 우정혁신도시에는 한국석유공사, 에너지관리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동서발전, 에너지경제연구원 등 공기업이 진출한다. 또한 2020년경에는 신세계백화점 및 라이프스타일 센터가 개장될 예정이다. 이러한 개발 흐름이 가속화 되면 우정혁신도시의 배후단지인 한양 립스 더 스카이가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는 성남동‘젊음의 거리’가 조성돼 있다. 울산의 쇼핑 문화가 집중된 지역이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이 반경 3km 내에 위치해 있고,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다양한 쇼핑과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핵심지다. 울산 MBC, 울산 KBS, 울산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와 예술의 중심이기도 하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 울산 중심의 쇼핑센터도 가깝다.

    또한 반경 1km 내에 울산 명문 학군이 모여있는 학세권 아파트라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다. 도보거리의 양사초, 복산초, 성신고는 물론 울산중, 울산고, 강남고 등 울산을 대표하는 학군이 밀집됐다.

    가까운 명륜로, 태화로, 태화강을 가로지르는 태화교, 울산교, 번영교는 물론 강변북로로 울산 도심을 빠르게 이어주는 사통팔달 교통요지다. 게다가 울산~부산 고속도로, 31번국도 및 북부순환도로와 인접해 울산 시내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사업지 일대는 울산의 행정기관이 밀집한 행정 중심타운이다. 울산시청, 울산교육청이 밀집한 울산의 행정 중심이다. 울산 중심 생활 인프라도 잘 구비된 지역이다. 우정혁신도시의 공공기관 등을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생활중심지이기도 하다.

    이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와 오피스텔 총 763세대(예정)로 사업이 추진될 계획이다. 공동주택 전용면적 59㎡, 63㎡, 66㎡, 70㎡, 84㎡, 154㎡, 155㎡, 160㎡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재 한양 립스 더 스카이 주택홍보관은  울산 공업탑 로터리에 공개중이다. 울산, 부산, 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세대주(전용면적 85㎡ 이하 주택 1채 소유한 세대주도 해당)라면 주택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 울산 태화강 아파트 '한양립스 더 스카이’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76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