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픈메디칼,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오픈세일페스타' 21일부터 진행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1 08:44:26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추어 21일부터 10월말까지 '오픈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인터넷쇼핑몰 위주로 유통하고 추석 효도상품 등의 준비 고객들 편의를 위해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1주일 먼저 '오픈세일 페스타'를 시작한다.

    현재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 민관합동추진위원회'를 개최하고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도 추석 직후에 패션, 디지털·가전, 뷰티, 리빙 등 4개 품목군을 집중 할인하는 '사이버 핫 데이즈'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세일 페스타 상품은 오픈메디칼이 지난해 추석, 설을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효도상품을 중 인기상품과 최근 히트상품을 위주로 구성되며, 행사기간중 시즌에 맞추어 상품이 지속 보강된다고 설명했다.

    주요상품은 디스크닥터 WG-50, 두타 온열매트 HS-770C, 디스크잭 보호대와 허준 구들장매트와 이대호목걸이로 유명한 로박엠목걸이와 토스카나팔찌, 챔피온안마기 CE-1000R(VVIP), 라온아띠 보행보조차, 원솔트 음용소금, 보이러 혈압계, 횡성 한우세트 등이다.

     

    ▲ 오픈메디칼은 21일부터 10월말까지 '오픈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오픈메디칼)

    오픈세일페스타는 오픈메디칼과 사업자할인몰 '오픈비투비', 명품 용융소금 '원솔트'에서도 진행 된다.

    현재 오픈메디칼에서는 추석 효도상품 특가전도 진행되며, 건강,의료상품과 가볍게 선물하는 2~5만원대 용융 소금세트, 참치세트, 햄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픈메디칼 신재호대표는 "범정부차원의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추어 오픈메디칼에서 고객감사차원에서 오픈세일페스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금번 준비상품은 건강, 의료기기뿐 아니라 평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추석선물등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41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