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댓폰,아이폰8 1년치 요금 무료제공…아이폰X 사전예약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0 10:03:59

    애플이 아이폰 신제품 3종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를 공개하면서, 이들 제품의 출시 일정도 주요 변수로 떠오르고 있다.

    우선, 아이폰 출시 10주년 기념작인 아이폰X은 갤럭시노트8의 장기 흥행에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있으며, 1차 출시국이 아닌 3차 출시국 포함이 유력한 한국에서 아이폰X이 12월쯤 출시될 것으로 보여 올해 스마트폰 대전은 가을을 넘어 겨울까지도 이어질 전망이다.

    아이폰8, 아이폰가 발표될 때 색상은 골드피니쉬,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세가지 색상으로 공개가 되었다.

    아이폰x 기능중에서 무선충전 기능과 얼굴인식 기능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아이폰8 및 아이폰X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1년치 요금 제공 및 에어팟 등 다양한 사음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04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올댓폰은 아이폰8과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을 할 경우 ‘아이폰8 무료로 공기계 증정’, ‘아이폰8 반값혜택’, ‘아이폰8 12개월 요금지원’ ‘에어팟’ ‘아이패드 10.5 64G'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사전예약자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정식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시 사은품과 함께 가격할인까지 제공받아 구매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올댓폰 측은 “올댓폰은 104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로 애플 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노트8, V30등 최신 프리미엄폰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댓폰은 전체적인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 모델 및 무료폰 종류로는 아이폰7 플러스, LG v30, 갤럭시노트8, LG g5 공짜, 아이폰6s 128기가,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6s 플러스 32기가 등이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357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