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화푸드그룹, 건강과 품격까지 담았다…추석선물 갈비세트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08 11:35:33

    명절이 다가오면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지만 한편으로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번 추석에는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는 사람도 부담 없고, 받는 사람 또한 기분 좋은 건강아이템으로 똑똑하게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명절마다 선물의 트렌드가 있는데 쿡방(요리하는 방송)이 인기를 끌었던 지난해에는 조미료나 소스 등이 인기를 끌었다”며 “ 올해는 다양한 건강프로 인기 등으로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관련 제품들이 추석선물로 많이 나올 전망이다”고 밝혔다.

    신화푸드그룹 역시 추석을 맞아 건강한 선물을 고르는 이들을 위해 몸보신용 귀한 선물세트를 준비, 업장주문 및 택배주문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맛있게, 바르게, 건강하게’를 기본 원칙으로 하는 만큼 신화푸드그룹의 선물세트는 알차고 푸짐한 구성에 맛까지 100%보장한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추석 선물세트를 살펴보자.

    왕한돈양념갈비는 각 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뛰어난 인삼박과 셀레늄, 비타민 E등이 첨가된 특수 배합사료만 먹은 최고급 돼지고기로 육즙이 풍부해 감칠맛이 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판매가는 3구 8만원, 4구 9만5천원이다.

    양념본갈비는 품질좋은 고급육을 엄선하여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소갈비를 양념숙성시킨 갈비로 마블링이 좋아 진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판매가는 3구 16만원, 4구 20만원이다.

    그 외 토종한우양념갈비, 왕본양념갈비, 이동숯불갈비, 육포세트 등이 있으며, 신화푸드그룹 업장에서 식사하는 금액보다 최대 41%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개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동일상품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중이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가성비 높은 실속형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화푸드그룹의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 문의 하면 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81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