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파고다 '내일캠퍼스', 강원국 등 베스트셀러 저자 특별강연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3 10:27:34

    [김세헌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는 베스트셀러 저자 초청 특별강연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스타벅스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주홍식)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비법(‘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8. 2 부동산 대책 제대로 읽기(‘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김유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파고다 내일캠퍼스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먼저 29일에는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의 저자 주홍식 강사가 스타벅스가 쌓아온 경영 스토리를 소개한다. 스타벅스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IT 회사로 변신하는 혁신의 스토리와 고객에게 재미와 기쁨을 주는 소통하는 마케팅이 만들어지는 과정, 글로컬리제이션과 콜라보레이션에 4차원적 멀티 경영 활동의 모습을 공유하는 등 스타벅스의 경영 사례를 전한다.

    다음 달 4일에는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이자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 강원국 강사가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글쓰기의 핵심 노하우를 소개한다. 국어 사전 활용법, 핵심 메시지를 쓰는 법, 글의 구조 만드는 법과 서술, 표현법과 퇴고 방법 마지막으로 자신만의 글쓰기 스타일을 찾는 방법까지 글쓰기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어 8일에는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의 저자 김유라 강사가 정부가 급등하는 집값을 잡기 위해 내놓은 8. 2 부동산 대책에 따른 효과적인 투자 방향을 정리해 준다. 아울러 부동산 투자 기사 읽는 법, 부동산 투자 사례와 투자 타이밍 잡기 등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책을 통해서가 아닌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보다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자 하는 독자들이 꽤 많다.”며, 또한, “저자 직강의 경우,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번 강연 대한 신청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고다 내일캠퍼스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980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