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댓폰, 하반기 스마트폰 삼파전…갤럭시노트8·아이폰8 사전예약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7 10:32:10

    삼성전자와 LG, 애플이 올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경쟁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가장 먼저 오는 23일 공개되고 9월 출시되는 갤럭시노트8과 9월 공개되는 아이폰8, LG V30 등이 신기술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103만 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등 고스펙 프리미엄 스마트폰 사전예약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댓폰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해 큰 수요 증가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올댓폰은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행사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노트8 출시일은 9월 초로 예정돼있으며 사전예약은 8월 말 시작으로 확정됐다. 아이폰8 출시일은 올해 말로 예상되고 있다.

    ▲ ©

    ▲삼성 갤럭시노트 FE

    올댓폰 측은 “갤럭시노트8 색상은 랜더링 사진을 보아 미드나이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메이플 골드, 오키드 그레이에 한 색상을 추가될 것으로 확인되는 반면, 아이폰8 색상은 매트블랙, 제트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골드 등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 스펙도 화면 크기는 대화면인 6.3인치이며, 듀얼카메라를 탑재했고, 전면에는 800만 화소, 후면에는 1200만 화소 카메라가 들어간다고 알려져 있다. 애플의 아이폰8 스펙은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며, 제품 전체 크기가 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현재 올댓폰 사전예약을 통해 지급하는 사은품으로 총 400만원 상당의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의 사은품이라고 올댓폰측은 밝혔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갤럭시노트 FE, 아이폰6, 갤럭시 a7 2016, LG v20, LG g5, 아이폰6s, x스크린 등 할인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72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