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텐코리아, 썬더볼트2 인터페이스 US7220 공유 스위치 출시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1 15:27:52


    KVM 스위치, Pro A/V 전문 기업 에이텐코리아 썬더볼트(Thunderbolt)2 기반 공유 스위치 US7220을 출시했다.


    ▲ ⓒ



    ATEN US7220는 20Gbps의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Thunderbolt 2 프로토콜 기반의 공유 스위치이다. 세련된 외관에 직관적인 편의성이 결합되어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하여 제작했다.

    넓은 작업 공간을 위한 완벽한 KVM 기능을 갖춘 듀얼 컴퓨터 도킹 솔루션과 Thunderbolt 2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단일 케이블을 통해 두 대의 컴퓨터를 직접 공유할 수 있다.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두 대의 컴퓨터 사이에서 Thunderbolt 2 지원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USB 기반의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등 주변 장치를 쉽게 전환 가능하다.


    일반적인 경우 USB 3.0을 사용할 때 이상적인 환경에서 최대 20Gbps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하여 30초간 19GB 정도의 데이터를 전송한다. Thunderbolt 2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ATEN US7220은 75GB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높은 데이터 대역폭을 제공한다. 실제 환경에서 4K 영상 파일을 전송하면서 동시에 4K 해상도의 영화를 볼 수 있는 정도의 넉넉한 대역폭이다.

    따라서 디지털 미디어 스토리지, 고속 파일 전송 및 동시 듀얼뷰 4K 비디오 출력에 대한 빠른 접근을 제공한다. 강력한 데이터 전송속도, 비디오 출력 및 충전 기능을 통합하며, 2대의 Thunderbolt 인터페이스 컴퓨터를 듀얼 4K 디스플레이에 출력할 수 있다. 최대 11대의 장치와 주변기기를 직접 공유 가능하며, 하나의 Thunderbolt 포트에 최대 5개의 Thunderbolt 장치를 데이지체인으로 연결할 수 있다.

    폭넓은 대역폭과 공유 기능 제공으로 광학 Toslink 케이블을 통해 US7220에 연결한 멀티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를 사용하면 더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한다. 영상뿐만 아니라 음원 편집에 있어서도 원활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 ⓒ



    확장단자로는 HDMI 1.4b, Thunderbolt 2 입력 1개, Thunderbolt 2 출력 2개(DisplayPort 호환), 기가비트 RJ45, USB 2.0 2개, USB 3.1 3개, eSATA 1개, 디지털 오디오 입/출력 각 각 1개씩 지원한다. 미디어 기반의 AV/음원 편집 작업, 다중 디스플레이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확장 연결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60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