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슈퍼, 온라인 전용 배송센터 '롯데프레시 김포센터' 연다


  • 박지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09 11:08:34

    롯데프레시 김포센터, 서울 강서지역부터 김포 신도시 일대, 고양시 3구 온라인 배송 전담
    일 5회 배송으로 당일 발송 넘어 온라인 주문 후 최대 2시간 이내 배송… 경인권 7개, 전라 광주 1개 운영

    롯데슈퍼가 '롯데프레시 김포센터'를 열어 고객이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서울권과 경기지역 대부분에서 최대 2시간 이내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롯데프레시센터에 대해 롯데슈퍼는 "과일, 채소, 정육, 생선 등 신선식품과 각종 반찬, 가공식품과 공산품, 생활용품까지 오프라인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을 고객이 온라인 주문 후 최대 2시간 이내에 받아 볼 수 있도록 운영하는 온라인 전담 배송센터"라고 9일 밝혔다.

    ▲롯데프레시김포센터 배송 모습. ⓒ롯데슈퍼

    롯데슈퍼는 지난 2014년 12월 '롯데프레시 서초센터'를 연 시점부터, 당일 발송을 넘어 당일 배송을 구현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였다.

    기존 서울 경인권 6개와 지방권인 광주점(전라남도)을 포함해 총 7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롯데프레시센터는 이날 서울 강서지역과 김포 신도시 일대, 고양 3구의 온라인 배송을 전담할 김포센터를 추가로 열며, 서울권과 경기지역 대부분을 최대 2시간 이내 온라인 배송권역으로 탈바꿈 시킨다.

    롯데프레시 김포센터는 ▲서울 강서구 ▲양천구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김포 신도시를 포함한 일부 지역의 온라인 주문에 따른 배송을 전담하는 역할을 하며, 기존 온라인 배송이 되지 않던 고양과 김포 일부 지역의 온라인 신규 배송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직선거리 최대 약 13.5km에 이르는 지역까지 최대 2시간 이내에 배송을 가능하도록 근거리와 원거리 지역의 배송 회수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일 최대 5회 배송을 시행할 예정 이다.

    롯데슈퍼는 이번 롯데프레시 김포센터 개장을 기념해 개장기념 2종 쿠폰과 특별사은행사,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개장 당일부터 15일까지 기존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첫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팔도 비빔면(5입) 증정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31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시 제공되는 번호를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 건조기와 엘포인트(L.Point) 5000점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연다.


    베타뉴스 박지수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56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