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나비토 주얼리, 결혼예물·커플링 특가 이벤트 진행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21 17:42:33

    종로예물 주얼리샵 나비토주얼리는 2017년 F/W 시즌 맞이 결혼예물, 예물커플링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예비신랑신부들의 필수 예물패키지인 ‘3부다이아이아몬드와 신부다이아세트 그리고 커플링’ 세 가지를 159만 원에 제공한다.

    결혼예정인 신랑, 신부들이 실속 있는 예물을 맞출 수 있도록 2017년 가을 신상디자인을 전시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및 다이아세트, 커플링 디자인을 비교하는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 초특가 할인기획전의 참가혜택으로 기획패키지 외에도 결혼 예물 및 커플링이 최대 30% 할인된다. 또한 예물 및 커플링을 맞출 경우에는 고급 테니스팔찌 증정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

    (사진/ 나비토주얼리)

    진주세트, 유색세트 등을 포함해 1캐럿다이아반지 등의 구성과 화려한 디자인 선호가 높았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3부·5부다이아반지, 예물커플링 등 캐주얼하고 실용성 있는 결혼예물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나비토주얼리 측은 설명했다.

    종로예물투어를 나섰다는 예비신랑신부 이창용(37), 신주희(33) 씨는 “실용성을 우선시 하다 보니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꾸준하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찾으러 나왔다”고 말했다.

    나비토주얼리 관계자는 “트렌드를 얽매이지 않아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예물커플링이 많기 때문에 실용적인 부분에서 우수함을 자랑한다. 또 나비토만의 독점디자인이 많아 특별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종로예물전문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 우신 3부다이아 35만원, 5부다이아 98만원으로 GIA 다이아몬드 최저가를 보장하는 결혼예물 전문 주얼리샵이기 때문에 브랜드 다이아몬드의 품질과 퀄리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나비토 주얼리의 결혼예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종로 결혼 예물투어의 명소로 불리는 주얼리샵이다. 나비토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등으로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3934?rebuild=on